"을지로에 페이커 떴다" SKT, 항저우 AG 출정식 개최

정길준 2023. 8. 30. 16: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왼쪽부터 김선형(농구)·'페이커' 이상혁(e스포츠)·손지인(리듬체조)·조현주(스케이트보드)·송세라(펜싱)·최진우(높이뛰기)·'윙' 김헌우(브레이킹)·오상욱(펜싱)이 30일 서울 을지로 SK텔레콤 본사에서 열린 아시안게임 출정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SK텔레콤 제공

SK텔레콤은 다음 달 개막하는 중국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자사 및 SK그룹 후원 국가대표 선수 8명을 초청해 출정식을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서울 을지로 본사에서 열린 출정식에는 '페이커' 이상혁(e스포츠)·'윙' 김헌우(브레이킹)·오상욱(펜싱)·송세라(펜싱)·김선형(농구)·손지인(리듬체조)·조현주(스케이트보드)·최진우(높이뛰기) 등 8명의 선수들이 참석했다.

선수들은 아시안게임에 임하는 각오와 개인적으로 준비한 메달 공약을 발표했다.

SK텔레콤은 스포츠 균형 발전을 위해 아마추어 스포츠나 미래 지향형 스포츠를 대상으로 후원 범위를 넓히고 있다. 육상·역도·리듬체조·스케이트보드·브레이킹 등 종목도 지원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아시안게임 기간 캠페인을 진행해 선수들의 치열했던 대회 준비 과정을 공유할 예정이다.

수영·펜싱·e스포츠·브레이킹 종목 국가대표 선수들의 훈련 모습과 일상을 담은 다큐멘터리 영상은 SK텔레콤 스포츠마케팅 자체 유튜브 채널인 '스크라이크'와 에이닷 TV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김희섭 SK텔레콤 커뮤니케이션담당은 "이번 아시안게임에서 당사 후원 선수뿐만 아니라 팀 코리아 선수단 모두의 노력이 빛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길준 기자 kjkj@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