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송은이, 2층 집 최초 공개…김숙 "벌이에 비해 검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송은이가 새로 이사한 집을 최초 공개했다.
이날 송은이는 김숙을 초대한 뒤 "이사 온 집에는 처음 오는 거다"라고 말했다.
김숙은 송은이의 집에 들어오자마자 "언니, 집 너무 좋다. 송은이 돈 벌었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송은이는 김숙에게 거실, 화장실, 방 등을 소개하며 집 안 곳곳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개그우먼 송은이가 새로 이사한 집을 최초 공개했다.
29일 유튜브 '비보티비'에는 '[최초공개] 성공한 CEO의 독립 만세! 송은이의 랜선 집들이 2023.ver'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송은이는 김숙을 초대한 뒤 "이사 온 집에는 처음 오는 거다"라고 말했다. 김숙은 송은이의 집에 들어오자마자 "언니, 집 너무 좋다. 송은이 돈 벌었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송은이는 김숙에게 거실, 화장실, 방 등을 소개하며 집 안 곳곳을 선보였다. 화장실에 먼저 들어간 김숙은 "화장실의 층고가 높다. 입구가 넉넉하다"라며 평가를 진행했다.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은 곳은 다름 아닌 송은이의 팬트리. 팬트리에는 송은이가 좋아하는 캠핑 장비들이 다 모여있어 더욱 시선을 모았다. 김숙도 "너무 예쁜 거 잘 샀다. 나 줘라"라며 송은이의 캠핑 장비에 눈을 떼지 못했다.
김숙과 송은이는 2층으로 올라가 침실을 구경했다. 송은이의 침실로 들어간 김숙은 당황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그는 "언니 버는 거에 비해 진짜 검소하게 산다"라며 휑한 침실에 당혹스러움을 드러냈다.
김숙은 침대에 누운 송은이의 모습을 보며 "넓은 것보다 그냥 초라하고 슬프다. 초라해서 뭐 훔쳐 가지도 못할 거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더불어 엄청난 크기의 TV가 있어 관심을 끌었다. 송은이는 98인치짜리 TV를 틀며 "나도 처음에는 클까 싶었는데, 30평대에 이게 딱 맞다"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송은이는 2019년부터 소속사 미디어랩시소를 운영하고 있다. 송은이의 소속사에는 신봉선, 안영미, 김수용, 장항준 감독, 김은희 작가 등이 속해 있다.
사진 = 비보티비 유튜브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쌍천만 배우' 김동욱, 결혼한다 "♥미모의 비연예인과 비공개 예식" [공식입장]
- "서희원, 韓서 비밀리에 쌍둥이 출산"…♥구준엽은 "가짜뉴스"
- 현빈, ♥손예진 위해 이렇게까지…데이트 중 포착된 이색 근황
- 김나영, 런던 집 공개에 경사까지…"아기를 낳았어요"
- 황유림 "고등학생 때 낳은 아이, 손가락 엉켜있고 발가락 하나 없어" (고딩엄빠4)
- 율희, 3남매 양육권 '포기' 독 됐나…"최민환 성범죄 처벌이 영향 有" [엑's 이슈]
- 가스라이팅,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 18년만 탈출 '경악' (이말꼭)
- 송가인, 김종국 父 며느리 되나…"김종국, 전 재산 잃고 근육 없어도 좋아" (미우새)[전일야화]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