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야♥' 심형탁, 축가 위해 이승철 레슨 "진짜 무서웠다" (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랑꾼' 심형탁이 아내를 위해 이승철에게 '축가 수업'까지 받으며 결혼식 준비에 혼신을 다한다.
30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79회에서는 '한국 결혼식'을 9일 앞둔 심형탁과 '일본인 아내' 히라이 사야의 특별한 일상이 펼쳐진다.
특히 이승철을 찾아간 심형탁은 "결혼식 때 사야에게 직접 축가를 불러주고 싶다"고 '깜짝 이벤트' 계획을 알려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사랑꾼' 심형탁이 아내를 위해 이승철에게 '축가 수업'까지 받으며 결혼식 준비에 혼신을 다한다.
30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79회에서는 '한국 결혼식'을 9일 앞둔 심형탁과 '일본인 아내' 히라이 사야의 특별한 일상이 펼쳐진다.
이날 심형탁은 지친 심신의 회복을 위해 사야와 함께 오리백숙을 먹으며 '몸보신 데이(day)'를 갖는다. 든든한 음식으로 체력을 보충한 심형탁 부부는 잠시 후, '한국 결혼식' 청첩장을 들고 어디론가 향한다.
이때 심형탁은 "지금 우리는 굉장히 중요한 분을 만나러 가요~"라고 밝힌다. 이에 사야는 "진짜 (그가) 현실에 있는 사람이죠?"라며 두근거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해, 과연 심형탁 부부가 청첩장을 전달한 '대스타'가 누구일지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후 청첩장을 잘 전달한 심형탁 부부는 각자 흩어져 결혼식 준비를 이어간다. 사야는 드레스 핏을 위해 에스테틱숍으로 향하고, 심형탁은 '신랑학교 교장' 이승철의 녹음실을 방문하는 것. 특히 이승철을 찾아간 심형탁은 "결혼식 때 사야에게 직접 축가를 불러주고 싶다"고 '깜짝 이벤트' 계획을 알려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에 이승철은 "사야는 BTS(방탄소년단)보다 네가 (축가를) 불러주는 게 좋을 것"이라며 심형탁의 '어깨뽕'부터 세워준다. 뒤이어 이승철은 감정 전달법부터 고음 불가를 위한 목마사지까지 전수해 "천만 불짜리 수업"이라는 감탄을 자아낸다.
하지만 수업 중 '열혈 스승' 이승철이 갑자기 정색해 심형탁을 떨게 만든다. 순식간에 살얼음판처럼 냉랭하게 얼어버린 당시의 분위기에 대해 심형탁은 "진짜 무서웠다"며 생생 증언해, 무슨 일이 벌어지는 건지 관심이 쏠린다.
'신랑수업'은 오늘(30일) 오후 9시 1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사진=채널A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쌍천만 배우' 김동욱, 결혼한다 "♥미모의 비연예인과 비공개 예식" [공식입장]
- 황유림 "고등학생 때 낳은 아이, 손가락 엉켜있고 발가락 하나 없어" (고딩엄빠4)
- 장영란, ♥한창과 세부 모텔서 달달 키스…"내 편과 함께"
- 이수근 "오른 팔다리 장애 子, 턱 찢어져 수술" 사고 고백
- 치과의사 이수진, 사기당해 길바닥 나앉아…"거지 됐다"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