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보아, 로운의 저주 풀까 "하루 잠수탑시다" (불가항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 조보아가 로운의 저주를 풀어낼 수 있을까.
'이 연애는 불가항력'이 기묘한 의식을 치르는 이홍조(조보아 분)와 장신유(로운)의 모습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3회 예고편에서는 장신유가 "딱 하나만 내게 주기로 한 약속, 오늘 지켜줘야겠어요. 하루만 잠수탑시다"라며 이홍조와 함께 어딘가로 향하며 기대를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이 연애는 불가항력' 조보아가 로운의 저주를 풀어낼 수 있을까.
'이 연애는 불가항력'이 기묘한 의식을 치르는 이홍조(조보아 분)와 장신유(로운)의 모습을 공개했다. 여기에 이홍조의 '애정성사수'가 담긴 텀블러를 손에 든 '오피스빌런' 공서구(현봉식)와 녹지과 '실세' 마은영(이봉련)의 등판은 이홍조에게 찾아온 변화를 예고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지난 방송에서는 '금서'의 정체가 소원을 이뤄주는 '주술서'라는 것이 밝혀졌다. 장신유는 무당 은월(김혜옥)로부터 저주를 풀어낼 '목함의 주인'이 이홍조라는 사실을 전해 들었고, 그와 주술 계약을 맺었다.
한편 이홍조는 짝사랑하는 권재경(하준)에게 마음을 거절당해 괴로웠다. 문득 주술서가 떠올랐던 이홍조는 반신반의하던 '애정성사술'을 시도했다. 그와 동시에 피로 물든 '빨간 손' 환촉에 고통을 느끼기 시작하는 장신유의 아찔한 엔딩은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앞서 공개된 3회 예고편에서는 장신유가 "딱 하나만 내게 주기로 한 약속, 오늘 지켜줘야겠어요. 하루만 잠수탑시다"라며 이홍조와 함께 어딘가로 향하며 기대를 더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마주선 두 사람 사이에 묘한 기운이 감돈다.
'애정성사술'에 이어 장신유와 새로운 '주술'을 행하는 이홍조. 불타는 주술서의 한 페이지를 바라보는 장신유의 눈빛에는 어딘가 비장함마저 느껴진다. 과연 '목함의 주인' 이홍조가 장신유의 오랜 저주를 풀어낼 수 있을지 기대를 높인다.
녹지과에 불어 닥친 변화도 예고됐다. 한동안 자리를 비웠던 마은영 과장이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것. '오피스빌런' 공서구도 꼼짝 못하는 녹지과 '실세' 답게 아우라가 범상치 않다. 마은영의 컴백이 녹지과에 어떤 폭풍을 몰고 올지 기대가 쏠린다.
어찌 된 영문인지 '애정성사수'가 담긴 텀블러를 손에 든 공서구의 모습도 흥미롭다. 당황한 이홍조와 능청스럽게 미소 짓고 있는 공서구의 대비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공서구 손에 들린 '애정성사수'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도 궁금해진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 제작진은 "3회에서 장신유가 저주를 풀기 위해 '목함의 주인' 이홍조와 함께 하룻밤 여정을 떠난다. 이홍조와 장신유의 관계에 뜻밖의 전환점이 찾아오는 회차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오늘(30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SLL, 씨제스스튜디오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쌍천만 배우' 김동욱, 결혼한다 "♥미모의 비연예인과 비공개 예식" [공식입장]
- '성유리 남편' 안성현, 두 번째 구속 기로…4개월 만 구속영장 재청구
- 김혜은, 음주 후 뉴스→시청자에 막말까지…"미쳤었다"
- 김종민, 열애 암시 "최근 키스? 못 빠져나가"…신지도 목격담 언급 [엑's 이슈]
- 치과의사 이수진, 사기당해 길바닥 나앉아…"거지 됐다"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