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3' 참가자 모집…제2의 송가인·양지은은 누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조선의 범접 불가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3'가 곧 출범을 앞둔 가운데, 제2의 송가인x양지은을 찾는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시리즈는 지금까지 배출한 스타들의 면면들만 봐도 '대한민국 트롯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다고 할 수 있을 만큼 명실상부 최고의 트롯 오디션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TV조선의 범접 불가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3'가 곧 출범을 앞둔 가운데, 제2의 송가인x양지은을 찾는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시리즈는 지금까지 배출한 스타들의 면면들만 봐도 '대한민국 트롯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다고 할 수 있을 만큼 명실상부 최고의 트롯 오디션이다.
대표적인 스타로는 '미스트롯' 시리즈의 주인공들인 송가인, 홍자, 양지은, 홍지윤, 김태연과 '미스터트롯' 시리즈의 주인공들인 임영웅, 김호중, 장민호, 이찬원, 안성훈, 박지현 등이 있다.
올겨울 방영되는 '미스트롯3'는 또 한 번의 트롯 신드롬을 일으키며 트롯계를 이끌어 갈 차세대 스타들을 발굴해 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와 관련 '미스트롯' 시리즈의 주인공들인 송가인과 양지은이 당당한 포스를 내뿜는 '메인 포스터'가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당신을 기다리는 단 하나의 오디션'이라는 문구 아래 두 사람이 각자 포즈를 취하고 있고, 가운데에는 '미스트롯3'를 통해 탄생할 주인공의 자리를 마련해 차세대 트롯여제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더욱이 세 사람 뒤로 시각적인 효과가 더해지면서 이들의 열정을 부각시켰다.
제작진에 따르면, 1차 접수에서부터 이미 현역 중에서 최고의 실력자들이 모이는 것은 물론 '미스트롯3'만 기다리며 실력을 갈고닦았다는 숨은 고수들이 속속 신청서를 내며 진검승부를 예고하고 있다.
한편 TV조선 원조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3'는 오는 9월 10일까지 참가자 2차 모집을 진행한다. 트롯을 사랑하는 만 50세 미만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참가 지원서를 작성한 후 간단한 자기소개와 함께 직접 부른 노래가 담긴 5분 내외 영상, 정면의 얼굴 사진을 첨부하는 방식으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TV조선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쌍천만 배우' 김동욱, 결혼한다 "♥미모의 비연예인과 비공개 예식" [공식입장]
- '리벤지 포르노 피해' 낸시랭 "사기 결혼으로 빚만 10억, 그래도 요즘엔…"
- 김혜은, 음주 후 뉴스→시청자에 막말까지…"미쳤었다"
- 김종민, 열애 암시 "최근 키스? 못 빠져나가"…신지도 목격담 언급 [엑's 이슈]
- 김준호, ♥아내에 100만 원 용돈 FLEX…둘째 백일 "고생 많았다" (슈돌)[전일야화]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