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용없어 거짓말’ 서재우, 축제 무대 찢었다…‘여심 스틸러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용없어 거짓말' 서재우가 완벽한 축제 무대를 선보였다.
29일 방송한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에서는 편의점 알바생 영재(서재우 분)이 연서동 축제에서 자신이 직접 작사 작곡한 '24시간'을 김도하(황민현)과 함께 연주하며 노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평범한 줄만 알았던 영재는 완벽한 작사 작곡 실력을 자랑하는가 하면 복고룩도 소화해 여심 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했다.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소용없어 거짓말' 서재우가 완벽한 축제 무대를 선보였다.
29일 방송한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에서는 편의점 알바생 영재(서재우 분)이 연서동 축제에서 자신이 직접 작사 작곡한 ‘24시간’을 김도하(황민현)과 함께 연주하며 노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둘은 처음 맞춰보는 합임에도 완벽한 듀엣 무대를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당당하게 1등을 차지하며 상금 200만원의 주인공이 됐다.
평범한 줄만 알았던 영재는 완벽한 작사 작곡 실력을 자랑하는가 하면 복고룩도 소화해 여심 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했다.
이날 영재와 그룹 아틸란티스의 멤버인 에단(백승도)이 친한 사이임이 공개되며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관심이 주목됐다.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한다.
사진= tvN 방송화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 ♥아내에 100만 원 용돈 FLEX…둘째 백일 "고생 많았다" (슈돌)[전일야화]
- 김종민, 열애 암시 "최근 키스? 못 빠져나가"…신지도 목격담 언급 [엑's 이슈]
- '82년생' 한지민·손예진 앞에 굴욕…차지연 "노안 맞다"
- '이상화♥' 강남 母 "아들, 딸 낳으면 회사 안 다닐 거라고" (강나미)
- 이수근 "오른 팔다리 장애 子, 턱 찢어져 수술" 사고 고백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