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찬성,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와 콜라보…멀티 아티스트 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PM 멤버이자 배우 황찬성이 주얼리 브랜드와 함께 진행한 콜라보레이션 작품이 공개됐다.
이러한 황찬성의 아티스트적 면모가 돋보이는 이번 작품은 단순히 '아름다운 것'에만 치중하지 않고, 개인의 감성과 감각을 느낄 수 있는 작품으로 사진과 주얼리라는 서로 다른 장르의 접점을 찾기 위해 노력한 흔적들이 엿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2PM 멤버이자 배우 황찬성이 주얼리 브랜드와 함께 진행한 콜라보레이션 작품이 공개됐다.
최근 아티스트로서 거침없는 행보를 보이고 있는 황찬성은 가수와 배우로서의 활동과는 별개로 개인 사진전 '낙낙(Nahc Nahc)'과 부산 '아시아호텔아트페어(Asia Hotel Art Fair, AHAF)' 특별전을 통해 뛰어난 역량을 발휘했다.
이러한 황찬성의 아티스트적 면모가 돋보이는 이번 작품은 단순히 '아름다운 것'에만 치중하지 않고, 개인의 감성과 감각을 느낄 수 있는 작품으로 사진과 주얼리라는 서로 다른 장르의 접점을 찾기 위해 노력한 흔적들이 엿보인다.
특유의 감성과 이미지를 담아내며 주목 받고 있는 해당 주얼리 브랜드는 다양한 장르의 작가들과 함께 콜라보를 진행해 사랑을 받고 있다.
황찬성은 한의섭 작가와 자신의 사진 작품에 대한 스토리와 촬영 당시의 감정을 공유하며 동판작품에 감정과 이미지를 녹여내고, 이를 바탕으로 '담아내다'와 '겨울'이라는 오브제 작품을 완성했다.
그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자신의 예술적 감각과 창의력을 발휘, 수준 높은 예술 작품을 탄생시키며 팬들과 전문가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황찬성은 앞으로도 아티스트로서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가며 뛰어난 예술적 기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10개의 에디션으로 한정 판매될 오브제 '담아내다'와 '겨울'은 주얼리 브랜드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허스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 ♥아내에 100만 원 용돈 FLEX…둘째 백일 "고생 많았다" (슈돌)[전일야화]
- 김종민, 열애 암시 "최근 키스? 못 빠져나가"…신지도 목격담 언급 [엑's 이슈]
- '82년생' 한지민·손예진 앞에 굴욕…차지연 "노안 맞다"
- '이상화♥' 강남 母 "아들, 딸 낳으면 회사 안 다닐 거라고" (강나미)
- 이수근 "오른 팔다리 장애 子, 턱 찢어져 수술" 사고 고백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