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조선 비타투어, 해외서도 '힐링 골프축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헬스조선 비타투어가 오는 11월과 12월 라오스 비엔티엔과 후쿠오카 구마모토에서 힐링 골프축제를 개최한다.
시니어를 위한 본격 골프 투어 상품 개발에 뛰어든 비타투어는 전남 장흥(9월 4~7일)과 경북 영덕(9월 11~14일)에서 1차와 2차 힐링 골프축제를 진행할 예정이다.
11월에는 해발 350m 산악지대에 위치한 댄사반 골프&리조트에서 최초의 해외 힐링 골프축제를 개최한다.
12월에는 특급 호텔인 세키아 리조트&스파에서 힐링 골프축제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헬스조선 비타투어가 오는 11월과 12월 라오스 비엔티엔과 후쿠오카 구마모토에서 힐링 골프축제를 개최한다. 시니어를 위한 본격 골프 투어 상품 개발에 뛰어든 비타투어는 전남 장흥(9월 4~7일)과 경북 영덕(9월 11~14일)에서 1차와 2차 힐링 골프축제를 진행할 예정이다.
라오스 댄사반 리조트 골프 축제
11월에는 해발 350m 산악지대에 위치한 댄사반 골프&리조트에서 최초의 해외 힐링 골프축제를 개최한다. 잭 니클라우스가 설계한 댄사반 골프클럽은 국제 규격을 갖춘 라오스 최초의 클럽으로 빠른 그린 스피드와 잘 손질된 페어웨이, 자연 지형을 살린 홀 등이 특징이다. 리조트와 클럽 간은 5분 간격으로 셔틀이 왕복하며, 비타투어는 신관을 이용한다. 참가자들은 오전과 오후 자유롭게 골프를 즐길 수 있다. 2인 골프도 가능하다. 동남아 최대의 남능호수를 끼고 있는 청정 지역에 위치한 리조트에는 카지노, 스파, 노래방 시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으며 호수에서 스피드 보트, 유람선을 즐길 수도 있다. 비타투어 직원이 전 일정 동행하며, 리조트 내에 한국인 직원도 상주한다. 비엔티엔 시내 관광 및 마사지, 야시장, 삼겹살 회식 등이 포함돼 있다.
●일시: 11월 22~26일(3박 5일)
●인원: 60명
●비용: 129만원(카트, 캐디피, 팁 불포함)
후쿠오카 세키아 리조트 골프 축제
12월에는 특급 호텔인 세키아 리조트&스파에서 힐링 골프축제를 개최한다. 푸른 숲으로 둘러 싸인 언덕 위의 세키아 호텔은 마치 남부 유럽의 리조트와 같은 느낌을 준다. 호텔 주변의 마을은 유럽의 작은 산악마을처럼 교회를 중심으로 온천, 호텔, 상점 등이 자리잡아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호텔 주변 울창한 숲에 산책로가 잘 조성돼 있어 라운딩 후 삼림욕을 즐기기에 좋다. 가호쿠 골프클럽은 계곡과 구릉의 멋을 살려 레이아웃된 곳으로 모든 홀이 그린이 보이고 인접 홀로부터 독립되게 설계돼 있다. 클럽하우스 대욕장은 지하 1600m에서 나오는 천연 온천수가 자랑이다. 18홀 3회 라운딩하며 한국인 인솔자가 전 일정 동행한다.
●일시: 12월 10~12일(2박 3일)
●인원: 50명
●비용: 159만원(1회 중식비 제외, 모든 비용 포함)
Copyright © 헬스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타투어 플러스친구 맺고 '힐링왕국' 브루나이 여행 가자!
- 규슈 올레·다뉴브강 크루즈·산티아고 순례길… 다시 떠나, 봄
- 예술에 취하고 와인에 취하고 낭만에 취하고
- 아리아나 그란데, '이 한국음식' 5분만에 해치워… 대체 뭐길래?
- 45세 추자현, ‘슬림한 어깨라인’ 공개… 관리 위해 ‘세 가지’ 절대 안 먹어
- “성대 보호 위해 ‘이 음료’ 절대 안 마셔”… 59세 문희경, 대체 뭐길래
- 이대대동맥혈관병원, 대동맥국제교육훈련센터 지정
- '대표 마름 아이돌' 윈터, 간식으로 '이것' 먹어… 다이어트에 효과?
- 용인세브란스병원, 외국인 환자 진료 위한 국제진료소 개소
- ‘노노(老老) 간병시대’… 고령화 되는 요양 보호사 괴롭히는 질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