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시우·안세빈→김원해, ‘드라마 스페셜-반쪽짜리 거짓말’ 출연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시우, 안세빈, 민지아, 김원해, 박지아가 단막극 '반쪽짜리 거짓말'을 들고 안방극장을 찾는다.
KBS2 '드라마 스페셜 2023' 측은 단막극의 세 번째 작품 '반쪽짜리 거짓말'에서 배우 김시우, 안세빈, 민지아, 김원해, 박지아가 연기 호흡을 맞춘다고 밝혔다.
드라마 '판도라', '이브' 등 다양한 작품에서 아역 배우로서 존재감을 알린 김시우는 이 드라마에서 학교라는 작은 사회에 적응하기 위해 거짓말을 하게 되는 모습을 연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시우, 안세빈, 민지아, 김원해, 박지아가 단막극 ‘반쪽짜리 거짓말’을 들고 안방극장을 찾는다.
KBS2 ‘드라마 스페셜 2023’ 측은 단막극의 세 번째 작품 ‘반쪽짜리 거짓말’에서 배우 김시우, 안세빈, 민지아, 김원해, 박지아가 연기 호흡을 맞춘다고 밝혔다.
‘반쪽짜리 거짓말’은 부모님의 이혼을 숨기기 위해 거짓말을 내뱉은 열 살 두리와 두리를 지켜주려는 주변인의 성장 스토리다. 매번 수평을 유지하던 두리표 사랑의 저울이 기울기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풀어낸다.
‘드라마 스페셜 2023’ 측에 따르면 김시우는 극 중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라는 질문에 한 번도 넘어간 적 없는 평등주의자 정두리 역을 맡았다. 드라마 ‘판도라’, ‘이브’ 등 다양한 작품에서 아역 배우로서 존재감을 알린 김시우는 이 드라마에서 학교라는 작은 사회에 적응하기 위해 거짓말을 하게 되는 모습을 연기한다.
최근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와 ‘지금 우리 학교는’, ‘수리남’, ‘법대로 사랑하라’, ‘링크’ 등 여러 작품 속 신스틸러로 활약했던 안세빈은 두리의 같은 반 친구이자 밝은 성격을 가진 송민아 역을 맡았다.
민지아는 두리의 엄마 임진영 역을 맡았다. 드라마 ‘조선변호사’, ‘우리들의 블루스’, ‘내일’로 시청자들을 만났던 민지아는 남편과 이혼 결정 후 끝나지 않던 두리의 양육권 분쟁을 ‘가위바위보’로 담판 짓는 엄마 진영을 연기한다.
드라마 ‘악귀’, ‘나쁜엄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법대로 사랑하라’ 등에서 활약한 김원해는 극 중 피는 한 방울도 안 섞였지만, 두리네 가족 모두에게 언제나 든든한 버팀목이 돼주는 한길 역을 맡았다.
박지아는 두리의 할머니이자 진영의 엄마 석란 역을 맡았다. 그는 드라마 ‘어쩌다 전원일기’, ‘우리들의 블루스’, ‘괴물’ 등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었다.
올해 드라마스페셜&TV시네마 총 10편 중 단막 4편(극야, 우리들이 있었다, 반쪽짜리 거짓말, 도현의 고백)과 영화 2편(그림자 고백, 수운잡방)은 콘텐츠진흥원의 지원을 받아 방송일보다 2주 앞서 OTT 선공개를 예정하고 있다.
‘드라마스페셜 2023’은 오는 10월 첫 방송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리기사 있는데…처음 본 女 차에서 유사강간한 30대男
- 옷 벗고 경찰 조롱하고…"내 방송 만만하냐"라던 유튜버 최후
- '자택서 친조카 수차례 성폭행' 40대男 무죄 나온 이유
- 먹고 사는 문제가 제일 어렵다 [여전한 고물가①]
- 신혼 첫날 성관계에…남편 '강간' 고소한 20대 태국女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협력 사무국' 출범한 한미일, 공조 강화…그럼에도 관건은 '트럼프 2기'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