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9월 한 달 ‘볼 증정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운영하는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가 오는 9월부터 본격 가을 골프 시즌을 맞아 '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 한 달간 진행되는 볼 증정 이벤트는 티스캐너 단독 프로모션으로, 티스캐너 제휴골프장 13개소(경기권 4개소, 충청권 3개소, 전라권 3개소, 경상권 2개소, 강원권 1개소)를 대상으로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운영하는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가 오는 9월부터 본격 가을 골프 시즌을 맞아 ‘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 한 달간 진행되는 볼 증정 이벤트는 티스캐너 단독 프로모션으로, 티스캐너 제휴골프장 13개소(경기권 4개소, 충청권 3개소, 전라권 3개소, 경상권 2개소, 강원권 1개소)를 대상으로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내 해당 골프장 예약 시 그린피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내장 등록 시 프론트에서 볼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이번 이벤트는 티스캐너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카운티는 골프장 운영과 골프장 M&A, 개발, 부킹 등 골프장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대표 골프코스 토털 서비스 기업으로 셀프라운드, IT결합 등 골프존카운티만의 새로운 골프장 문화 구축을 통해 누구나 편안하게 찾을 수 있도록 골프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 빠진 고등래퍼 몰락…윤병호, 형량 늘어 징역 7년
- 롤스로이스男 풀어줬던 경찰…압수수색 한번도 안했다
- ‘그알’에 정부까지 가세한 피프티 피프티 사태 ‘진통 여전’
- “포토존 어우동 역할을 군인이?”…대민 지원 선 넘었다
- [단독] 홍범도는 지우면서… 육사, 백선엽 웹툰은 재게재
- 아내와 10대 두 아들 잔혹 살해 가장…“다른 인격체다”
- ‘타짜’ 너구리 형사 배우 조상건 별세…향년 77세
- 부친 산소 근처서 두 자녀 살해… 비정한 50대 아빠
- 尹 “모든 현장 경찰에 보급”…저위험 권총 뭐길래
- “뭔데 XX이야 꺼져” 최윤종父, 취재진에 욕설·발길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