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is] 장동민 “남성 호르몬 최악인데 임신… 꽈추형 찾아갔다” (돌싱포맨)
김지혜 2023. 8. 29. 21:29
장동민이 둘째 임신 소식을 밝히면서 “호르몬 수치랑 상관없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29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이하 ‘돌싱포맨’)에는 방송인 장동민, 솔비, 김새롬이 출연했다.
이날 이상민은 “동민이가 남성 호르몬 수치가 최악인 걸로 아는 데 둘째 임신을 했다. 너무 놀랐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장동민은 “첫째를 가지고 둘째를 가지고 싶어서 꽈추형을 찾아가서 호르몬 검사를 했는 데 1.2가 나왔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상민은 자신의 남성 호르몬 수치가 2 정도 된다고 말하면서 “도대체 어떻게 한 거냐”라고 물었다. 이에 장동민은 “저도 걱정을 했는 데 호르몬 수치랑 임신은 상관없는 것 같다”라고 답했다. 이를 듣고 있던 솔비가 “진짜 축복이네요”라고 축하하자 장동민은 “둘째 태명이 축복이다. 역시 무당은 다르네”라고 짓궂게 장난쳐 폭소를 자아냈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한채아 “부부가 같이 샤워? 쉽지 않아, ♥차세찌 잘 때 생각多” (쉬는 부부)
- 장동민, 결혼 3년차에 아내와 각방 “1년간 무속인 모셔” (돌싱포맨)
- 이용식 “딸 ♥이수민 결혼 반대한 적 NO, 마음의 준비 필요“ (프리한 닥터)
- 이주승, 운전 도중 타이어 터짐 사고 “와 내 목숨”
- 초아 “결혼설? 손만 잡았다” AOA 탈퇴 언급 (노빠꾸탁재훈)
- ‘타짜’ 너구리 형사 역 조상건, 지난 4월 별세 “갑작스럽게 가셨다”
- 이민기, 한지민 술 부심 폭로 “안 마시냐고 계속 물어봐”
- 남궁민, 이번에도 대상 예약?…KBS·SBS 이어 ‘연인’으로 MBC 구했다
- 샌디에이고, 매번 흘리는 김하성 위해 '맞춤 헬멧' 제작한다
- 성적 부진에 힘들고 또 외로웠던 서튼 감독, 결국 짐을 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