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is] “썸 타는 친구 있다” 강경준, 子정안 연애사에 서운 (슈돌)
김지혜 2023. 8. 29. 21:05
강경준이 자신도 몰랐던 정안의 연애사에 서운함을 드러냈다.
29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배우 강경준이 두 아들 정안과 정우, 정안의 친구들까지 총 11명의 남자아이들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떠났다.
이날 강경준은 정안이의 친구들에게 “정안이 사귀는 여자친구 없냐”며 조심스레 물어봤다. 그러자 정안의 친구들은 “썸 타는 친구가 있다. 정안이가 좋아하는 여자애가 있다”라고 폭로했다.
이에 강경준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정안이가 초등학교 때는 연애이야기를 자주 했는 데, 중3이 되니까 안 해주더라 너무 서운하다”라고 토로했다. 정안이는 “아빠가 생각하는 그런 사이는 아니다. 사귀는 건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이후 강경준이 5세 정우에게도 “너도 여자친구 있어?”라고 물었고, 정우는 “나는 여자친구 5명 있어”라고 스스로 인기남을 인증해 흐뭇한 미소를 자아내게 했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한채아 “부부가 같이 샤워? 쉽지 않아, ♥차세찌 잘 때 생각多” (쉬는 부부)
- 장동민, 결혼 3년차에 아내와 각방 “1년간 무속인 모셔” (돌싱포맨)
- 이용식 “딸 ♥이수민 결혼 반대한 적 NO, 마음의 준비 필요“ (프리한 닥터)
- 이주승, 운전 도중 타이어 터짐 사고 “와 내 목숨”
- 초아 “결혼설? 손만 잡았다” AOA 탈퇴 언급 (노빠꾸탁재훈)
- ‘타짜’ 너구리 형사 역 조상건, 지난 4월 별세 “갑작스럽게 가셨다”
- 이민기, 한지민 술 부심 폭로 “안 마시냐고 계속 물어봐”
- 남궁민, 이번에도 대상 예약?…KBS·SBS 이어 ‘연인’으로 MBC 구했다
- 샌디에이고, 매번 흘리는 김하성 위해 '맞춤 헬멧' 제작한다
- 성적 부진에 힘들고 또 외로웠던 서튼 감독, 결국 짐을 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