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모모, 귀여운 미모 대비되는 '11자 복근'…"치명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와이스 모모가 근황을 전했다.
29일 모모는 "사진 많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또 다른 사진 속 모모는 안경을 쓴 채로 근접 샷을 찍어 귀여운 미모를 보여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너무 귀여운데 반전 복근 뭐야", "떡볶이 먹다가 내려놓게 하는 몸매 사진", "모모 미모 물올랐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트와이스 모모가 근황을 전했다.
29일 모모는 "사진 많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모모는 회색 크롭티와 청바지를 입고 있다. 크롭티를 입은 모모는 선명한 복근을 소유한 탄탄한 몸매를 자랑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다른 사진 속 모모는 안경을 쓴 채로 근접 샷을 찍어 귀여운 미모를 보여준다. 또한 민소매를 입은 채로 포즈를 취하고 있어 가녀린 몸매와 우아한 분위기를 선보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너무 귀여운데 반전 복근 뭐야", "떡볶이 먹다가 내려놓게 하는 몸매 사진", "모모 미모 물올랐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모모는 트와이스 일본인 멤버 미나, 사나와 함께 그룹 최초의 유닛 '미사모'를 결성했다. 미사모는 26일 미니 1집 'Masterpiece'를 발표하며 성공적으로 데뷔했다.
사진 = 모모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과의사 이수진, 사기당해 길바닥 나앉아…"거지 됐다"
- "서희원, 韓서 비밀리에 쌍둥이 출산"…♥구준엽은 "가짜뉴스"
- 손예진 "♥현빈 사진 실력 늘었어요" 자랑 …신개념 럽스타 '폭소'
- 이효리, 신동엽 시선에 "어딜 봐" 깜짝…변태 취급에 '민망' (짠한형)
- 이수근 "오른 팔다리 장애 子 턱 찢어져, 눈물나 늘 노심초사" (물어보살)[전일야화]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