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우, 김소혜 향해 두 팔 벌린 채 꿀 뚝뚝 눈빛 (순정복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상엽과 김형묵이 김소혜의 썸남 김진우를 미행한다.
29일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순정복서' 4회에서는 이권숙(김소혜 분)의 이상한 낌새를 눈치 챈 김태영(이상엽)이 권숙의 아버지이자 전 복싱 스승 이철용(김형묵)을 찾아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이상엽과 김형묵이 김소혜의 썸남 김진우를 미행한다.
29일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순정복서’ 4회에서는 이권숙(김소혜 분)의 이상한 낌새를 눈치 챈 김태영(이상엽)이 권숙의 아버지이자 전 복싱 스승 이철용(김형묵)을 찾아간다.
앞서 권숙의 공개 훈련 영상에 마음이 바뀐 한재민(김진우)은 자신의 실언을 사과하며 권숙과 본격적인 썸을 시작했다. 체육관 앞에서 다정히 있는 두 사람을 발견한 태영은 훈련에만 집중해도 모자란 권숙과 그녀의 훈련 시간을 방해하는 재민을 향해 분노를 쏟아내 흥미를 유발했다.
4회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스틸에는 은밀한 미행 작전 중인 태영과 철용의 모습이 담겨 있어 이목을 사로잡는다.
‘져야만 하는 경기’를 만들어야 하는 태영은 누구보다 권숙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철용의 설렁탕집을 찾아가 도움을 요청한다. 뿐만 아니라 권숙이 훈련에 집중하지 못하는 이유가 재민 때문이라고 확신한 태영은 철용과 함께 미행 작전을 펼친다.
태영과 철용은 차 안에서 몸을 숨긴 채 권숙과 재민의 데이트 현장을 심각한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다. 반면 미행 상황을 모르는 권숙과 재민은 이제 막 사랑에 빠진 연인처럼 달달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어 설렘을 유발한다.
또 다른 스틸 속 철용은 한껏 성난 표정으로 재민을 향해 분노를 쏟아내고 있는가 하면, 재민은 복부를 잡은 채 길거리에 쓰러져 있어 두 사람 사이 어떤 일이 벌어졌을지 오늘 방송될 4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순정복서’ 제작진은 “4회에서는 재민의 사과 이후 본격 썸을 타기 시작한 권숙과 재민의 알콩달콩한 로맨스 서사가 펼쳐진다. 권숙의 에이전트 태영과 딸의 연애가 그저 못마땅한 철용의 방해 공작이 벌어지는 가운데, 권숙과 재민이 위기 속 사랑을 지켜나갈 수 있을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BS 2TV 월화드라마 ‘순정복서’ 4회는 29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과의사 이수진, 사기당해 길바닥 나앉아…"거지 됐다"
- "서희원, 韓서 비밀리에 쌍둥이 출산"…♥구준엽은 "가짜뉴스"
- '홈쇼핑 여왕' 최유라, 한남동 집 최초 공개 (4인용식탁)
- 손예진 "♥현빈 사진 실력 늘었어요" 자랑 …신개념 럽스타 '폭소'
- 이효리, 신동엽 시선에 "어딜 봐" 깜짝…변태 취급에 '민망' (짠한형)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