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유리 “‘오겜2’ 합격 소식 주변에 숨겨… 최예나 응원 감사” (컬투쇼)
박로사 2023. 8. 29. 16:10
가수 조유리가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2’에 출연하는 소감을 밝혔다.
29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가수 조유리와 밴드 루시가 출연했다.
이날 김태균과 유민상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2’에 출연하게 된 조유리에게 축하 인사를 건넸다. 김태균이 “모든 오디션에서 다 떨어지고 ‘오징어 게임2’에만 합격한 거냐”고 묻자, 조유리는 “그때 당시에 오디션을 많이 봤었다. 근데 다 안 좋은 소식이 있었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조유리는 ‘오징어 게임2’ 캐스팅 당시 합격 소식을 숨겼다고 밝혔다. 그는 “최종 합격했을 때는 얘기를 안 했다. 주변 사람들에게 숨기고 있었다”며 “1차 합격 당시에 예나 언니랑 밥 먹고 있었는데 전화가 왔다. 예나 언니가 ‘잘 보고 와’라고 해줬다”며 많은 응원을 받았다고 했다.
이어 유민상은 “‘오징어 게임2’처럼 유명한 작품은 일반 드라마에 비해 돈 많이 주냐”고 물었다. 조유리는 “제가 작품을 한 게 많이 없어서 비교할 대상이 없다” 묘 “많이 받는다고 섣불리 말할 수가 없다”고 답했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한채아 “부부가 같이 샤워? 쉽지 않아, ♥차세찌 잘 때 생각多” (쉬는 부부)
- 장동민, 결혼 3년차에 아내와 각방 “1년간 무속인 모셔” (돌싱포맨)
- 이용식 “딸 ♥이수민 결혼 반대한 적 NO, 마음의 준비 필요“ (프리한 닥터)
- 이주승, 운전 도중 타이어 터짐 사고 “와 내 목숨”
- 초아 “결혼설? 손만 잡았다” AOA 탈퇴 언급 (노빠꾸탁재훈)
- ‘타짜’ 너구리 형사 역 조상건, 지난 4월 별세 “갑작스럽게 가셨다”
- 이민기, 한지민 술 부심 폭로 “안 마시냐고 계속 물어봐”
- 남궁민, 이번에도 대상 예약?…KBS·SBS 이어 ‘연인’으로 MBC 구했다
- 샌디에이고, 매번 흘리는 김하성 위해 '맞춤 헬멧' 제작한다
- 성적 부진에 힘들고 또 외로웠던 서튼 감독, 결국 짐을 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