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아, AOA 탈퇴 후 열애·결혼설까지 '탈탈 털었다'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초아가 그동안 나서서 말하지 못했던 이야기들을 남김없이 털어놨다.
초아는 갑작스럽게 팀을 탈퇴한 상황에 대해 언급하며 "잘되는데 왜 나가냐. 그때 열애설이 불거졌고 다들 결혼해서 나가는구나 하면서 결혼설이 나왔다"고 했다.
초아는 2017년 불면증과 우울증을 이유로 돌연 AOA를 탈퇴를 발표했다.
당시 AOA가 많은 인기를 얻었던 만큼 초아의 갑작스러운 탈퇴는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AOA 출신 초아가 그동안 나서서 말하지 못했던 이야기들을 남김없이 털어놨다.
초아는 28일 공개된 탁재훈의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초아는 팀을 탈퇴 후 불거진 열애설과 결혼 설 등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이날 초아는 "2012년 AOA로 데뷔했다, 저희가 팀이 7명이었다가 한명씩 다 떠났다, 일단 제가 제일 먼저 떠났다"며 "저는 다 응원한다 제 동생들"이라고 AOA 멤버들을 향한 여전한 애정을 보였다.
또한 초아는 AOA에서 가장 잘 된 사람을 묻자 망설임 없이 "설현"이라고 밝혔고, 반면 "지금 제일 딱한 사람은 저다. 말하기 곤란한 게 많다. 오늘 제가 잘 못 말하면 오래 쉴 수 있다"고 강조했다.
초아는 갑작스럽게 팀을 탈퇴한 상황에 대해 언급하며 "잘되는데 왜 나가냐. 그때 열애설이 불거졌고 다들 결혼해서 나가는구나 하면서 결혼설이 나왔다"고 했다.
또한 초아는 열애설 상대에 대해 "손만 잡았다. 썸만 탔다"고 구체적으로 언급하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초아는 2017년 불면증과 우울증을 이유로 돌연 AOA를 탈퇴를 발표했다. 당시 AOA가 많은 인기를 얻었던 만큼 초아의 갑작스러운 탈퇴는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당시 초아는 일반인과의 열애 및 결혼설, 임신설 등 루머로 곤욕을 치렀으나 소속사가 없었던 만큼 별다른 해명 역시 못했던 상황.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초아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속시원하게 해명에 나서며 이후 활발한 행보를 예고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유튜브 방송화면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희원, 韓서 비밀리에 쌍둥이 출산"…♥구준엽은 "가짜뉴스"
- 이주승, 주행 중 아찔한 사고…"형체 알아볼 수 없네" 충격
- '타짜' 너구리 형사 조상건, 지난 4월 별세…뒤늦게 알려진 소식
- 이효리, 신동엽 시선에 "어딜 봐" 깜짝…변태 취급에 '민망' (짠한형)
- '소유진♥' 백종원, 이혼 위기 직원 구했다…"내가 책임져"
- '공익' 송민호 軍논란→'현역' 강승윤 만기 전역…위너 완전체 어찌 되나 [엑's 이슈]
- '이선균 협박' 3억 갈취한 유흥업소 실장 징역 3년 6개월
- 최민환 "성매매 NO, 묶은지 오래"→"아가씨는 뭔데?"·"가만히나 있지" 여론 싸늘 (엑's 이슈)[종합]
- 김구라, 17억 빚 안긴 전처 생각…"무속인에 돈 많이 갖다 바쳐" (라스)[엑's 이슈]
- "190cm·시력 2.0인데 군면제?"…나인우, 병무청 민원까지 등장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