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난나나나 이마트~' 3개점에서 찾아가는 팬 사인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유나이티드(이하 제주)가 창립 30주년을 맞이한 이마트에서 찾아가는 팬 사인회를 연다.
이번 찾아가는 팬 사인회는 제주도내 이마트 3개 지점(서귀포점, 신제주점, 제주점)에서 진행한다.
제주도내 3개 지점에서 진행하는 찾아가는 팬 사인회 참여자를 대상으로 9월 3일(일) 전북전에서 선수 애장품 추첨 이벤트가 열린다.
제주도내 3개 지점에서 진행하는 찾아가는 팬 사인회 참여자에게 K리그 선수 파니니 트레이딩 카드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제주유나이티드(이하 제주)가 창립 30주년을 맞이한 이마트에서 찾아가는 팬 사인회를 연다.
이번 찾아가는 팬 사인회는 제주도내 이마트 3개 지점(서귀포점, 신제주점, 제주점)에서 진행한다. 8월 29일(화) 이마트 신제주점(오후 8시~8시30분)을 시작으로 8월 30일(수)에는 이마트 제주점(오후 8시~8시30분), 8월 31일(목)에는 이마트 서귀포점(8시~8시30분)에서 3일 연속으로 열린다. 찾아가는 팬 사인회에 참석하는 선수 명단은 행사 당일 구단 SNS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제주는 9월 3일(일) 오후 7시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전북 현대와의 하나원큐 K리그1 2023 28라운드 홈경기에서 '이마트 데이'를 개최한다. 이번 '이마트 데이'는 1993년 이마트 창동점 개점 이후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은 이마트와 진행하는 행사로, 이날 경기장을 방문한 팬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찾아가는 팬 사인회는 후원사인 이마트와 윈윈(win-win)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과 풍성한 혜택을 선사하고자 준비한 '이마트 데이'의 특별한 초대장이다.
참여하면 할수록 혜택은 더욱 커진다. 제주도내 3개 지점에서 진행하는 찾아가는 팬 사인회 참여자를 대상으로 9월 3일(일) 전북전에서 선수 애장품 추첨 이벤트가 열린다. 제주도내 이마트 3개 지점 구매 영수증(8월 24일~9월 3일)을 지참해 경기 당일 방문하면 '제주리유저브쇼핑백'까지 받을 수 있다. (금액무관, 선착순 1,000명) 여기서 끝이 아니다. 제주도내 3개 지점에서 진행하는 찾아가는 팬 사인회 참여자에게 K리그 선수 파니니 트레이딩 카드를 제공한다.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표팀 출신 공격수, 전처 조카와 '임신 골인'...혼돈의 족보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아시아 최고 여배우 판빙빙도 놀랄 미모' 현대건설 이다현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음주운전 적발' 조나탄, SNS 사과문 게시 "나쁜 선택을 했다, 정말 죄송하다" - 풋볼리스트(FOOTBALLI
- '아모르 파티' 춤을 추는 듯 김건희의 포즈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질끈샷' K리그 치어리더, 브라탑+레깅스 '쫙' 오르막길...전신샷 공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아찔한 모노키니' 침대에 '뒹구릉' 누운 K리그 치어리더...'뭘 보고 있는거야?' - 풋볼리스트(FOOTBA
- '탈의+비명' 결국 '풀코스+숙박업소+모델 제안' 받았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딱 붙어버린 '블랙 가터벨트' 치어리더...축구장에서 만나요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