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자 "성시경 유튜브, 문제 생겨 재촬영할 듯…둘 다 과음으로 혀 풀렸다" (최파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자가 성시경과 찍은 유튜브 콘텐츠를 언급했다.
29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이하 '최파타')에는 게스트로 다이나믹 듀오(최자, 개코)가 출연했다.
최자는 "최근 방송을 같이 하고 술도 마셨다"고 이야기했다.
최화정은 놀라며 "'먹을텐데'(성시경 유튜브 콘텐츠)에 나왔냐"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최자가 성시경과 찍은 유튜브 콘텐츠를 언급했다.
29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이하 '최파타')에는 게스트로 다이나믹 듀오(최자, 개코)가 출연했다.
이날 최자는 '대식가 먹방러' 면모를 드러냈다. 그는 '사람들이 맛집 물어보고 부담감이 있냐'는 질문에 "스스로 검열이 많아진다. 가장 곤란할 때는 식당에서 서비스 많이 주실 때다. 음식이 제 스타일 아니고 그저 그런데 계속 서비스 나오면 부담스럽다"고 토로했다.
그는 "나갈 때 사인 요청을 받으면 맛있어요를 쓰기가 그래서 '건강하세요' 라고 한다"고 고백했다.
이에 최화정은 또 한 명의 미식가 성시경을 언급하며 "성시경 씨와 음식을 먹어본 적 있냐"고 질문했다.
최자는 "최근 방송을 같이 하고 술도 마셨다"고 이야기했다. 최화정은 놀라며 "'먹을텐데'(성시경 유튜브 콘텐츠)에 나왔냐"고 물었다.
이에 최자는 "거기 출연했다. 그런데 좀 잘못 돼서 뒤로 밀렸다. 새로 찍어야 될 것 같다"며 "둘이 만나면 위험할 것 같다. 너무 많이 먹고, 먹으면서 술도 빨리 마신다. 너무 많은 양을 마셔서 끝 부분에 혀가 풀렸다"며 어마어마했던 음주량을 예고했다.
최자는 "서로 만나면 무섭다. 너무 취하니까 선을 넘을 것 같더라. 그때도 좀 그랬다"고 덧붙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다이나믹 듀오는 28일 정규 10집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2 Kids On The Block - Part.2'(투 키즈 온 더 블럭 파트 투)를 발매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SBS 파워FM 방송화면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옳이, 서주원과 이혼 후…"프러포즈하는 느낌" 행복
- 이효리, 신동엽 시선에 "어딜 봐" 깜짝…변태 취급에 '민망' (짠한형)
- 김태원 "김국진, 생명의 은인…모든 게 망가져 복수 7kg 찼다" (김태원클라쓰)[종합]
- 이수근 "오른 팔다리 장애 子 턱 찢어져, 눈물나 늘 노심초사" (물어보살)[전일야화]
- '차세찌♥' 한채아 "남편과 동반 샤워 쉽지 않다" (쉬는 부부)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