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모바일티켓 선물하기' 서비스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GV가 모바일티켓을 지인에게 선물하는 '모바일티켓 선물하기' 서비스를 론칭한다.
'모바일 티켓 선물하기' 서비스는 모바일티켓을 선물 받는 사람이 CGV 앱을 별도로 설치하지 않아도 티켓을 카카오톡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다.
모바일티켓 선물하기를 이용하려면 티켓을 선물할 사람이 CGV 모바일 앱에 들어가 원하는 영화를 예매한 후 모바일티켓 하단의 선물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CGV가 모바일티켓을 지인에게 선물하는 '모바일티켓 선물하기' 서비스를 론칭한다.
'모바일 티켓 선물하기' 서비스는 모바일티켓을 선물 받는 사람이 CGV 앱을 별도로 설치하지 않아도 티켓을 카카오톡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다.
모바일티켓 선물하기를 이용하려면 티켓을 선물할 사람이 CGV 모바일 앱에 들어가 원하는 영화를 예매한 후 모바일티켓 하단의 선물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그리고 선물할 지인의 연락처를 입력하면 수신자에게 예매 내역 및 모바일티켓 링크가 카카오톡으로 전송된다. 모바일티켓 선물 수신자는 전송된 링크에 접속해 바로 모바일티켓을 확인할 수 있으며, 그 티켓으로 상영관에 입장하면 된다.
기존의 공유하기 기능에서 더 나아가 종이 티켓 출력 없이 바로 모바일티켓으로 입장할 수 있게 했다. 이를 통해 종이 티켓 출력 과정을 간소화하고, 동시에 최근 ESG경영 강화 추세 속 종이 사용을 최소화함으로써 ESG경영 실천에 일조하는 효과 또한 기대하고 있다.
모바일티켓을 선물 받은 후 부득이하게 사용이 어려운 경우 상영시간 전까지 선물 거절하기를 누르면 기존 예매자에게 티켓이 돌아가게 되며, 거절한 이후에는 선물 받은 티켓 링크가 더 이상 활성화되지 않는다.
CGV 손종수 디지털혁신담당은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내가 좋아하는 영화를 지인에게 추천하면서 영화를 보고 함께 소통해 나가는 추천 기반의 새로운 관람 문화가 만들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보다 편리한 방식으로 지인들과 취향을 공유하며 영화를 관람할 수 있도록 AI, 빅데이터 기반 서비스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사진 = CJ CG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옳이, 서주원과 이혼 후…"프러포즈하는 느낌" 행복
- 이효리, 신동엽 시선에 "어딜 봐" 깜짝…변태 취급에 '민망' (짠한형)
- 김태원 "김국진, 생명의 은인…모든 게 망가져 복수 7kg 찼다" (김태원클라쓰)[종합]
- 이수근 "오른 팔다리 장애 子 턱 찢어져, 눈물나 늘 노심초사" (물어보살)[전일야화]
- '차세찌♥' 한채아 "남편과 동반 샤워 쉽지 않다" (쉬는 부부)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