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혹한 인턴' 엄지원, 냉혈한 캐릭터로 공감·연민 불렀다…흑화 이유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엄지원이 독한 캐릭터에도 공감과 연민을 느끼게 하는 마성의 연기력을 선보였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잔혹한 인턴'이 현실 포인트를 진하게 녹여내며 남다른 호평과 함께 순항중인 가운데, 차갑게만 보이는 '최지원'을 온전히 그려내는 배우 엄지원이 눈길을 끈다.
이처럼 엄지원은 설득력 있는 호연을 선보이며 '잔혹한 인턴' 전체 흐름을 맹렬히 이끌어가고 있다.
한편, 엄지원이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잔혹한 인턴'은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엄지원이 독한 캐릭터에도 공감과 연민을 느끼게 하는 마성의 연기력을 선보였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잔혹한 인턴’이 현실 포인트를 진하게 녹여내며 남다른 호평과 함께 순항중인 가운데, 차갑게만 보이는 ‘최지원’을 온전히 그려내는 배우 엄지원이 눈길을 끈다.
최지원은 과거 일련의 상처들로 감정을 겉으로 잘 드러내지 않는 것이 익숙해진 냉혈한 캐릭터로 엄지원은 이 특징을 지극히 사회화된 눈빛과 어조로 표현했다.
특히, 엄지원은 떨리는 목소리로 애환과 분노의 감정을 오롯이 담아내 캐릭터의 서사에 대한 몰입력을 높인다. 여유로워 보이던 최지원이지만 내면에서는 격동이 벌어지고 있었음을 드러내 연기 내공을 드러낸 것.
이처럼 엄지원은 설득력 있는 호연을 선보이며 ‘잔혹한 인턴’ 전체 흐름을 맹렬히 이끌어가고 있다. 극의 전개에 따라 지원이 흑화 될 수밖에 없었던 이유들이 모습을 드러내며, 남은 회차 더욱 다양한 감정 변주가 예고된 상황.
'잔혹한 인턴'의 이야기에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엄지원이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잔혹한 인턴’은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사진 = 티빙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우종 "♥정다은과 각방살이…침범하면 일상 깨져" 고백
- 이효리, 신동엽 시선에 "어딜 봐" 깜짝…변태 취급에 '민망' (짠한형)
- 김태원 "김국진, 생명의 은인…모든 게 망가져 복수 7kg 찼다" (김태원클라쓰)[종합]
- 이수근 "오른 팔다리 장애 子 턱 찢어져, 눈물나 늘 노심초사" (물어보살)[전일야화]
- '차세찌♥' 한채아 "남편과 동반 샤워 쉽지 않다" (쉬는 부부)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