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탁쇼2' 서울 콘서트 성료…전국투어의 화려한 막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탁이 서울 콘서트를 성료했다.
"이 시간이 선물 같습니다. 이번 콘서트는 여러분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로 준비했습니다"라는 멘트로 공연을 시작한 영탁.
더불어, 영탁은 전곡 작사, 작곡, 편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정규 2집 'FORM'의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와 퍼포먼스 토크를 통해 팬들과 더 가깝게 소통했다.
한편, 영탁은 이번 전국 투어를 통해 대구, 부산, 전주, 인천, 안동, 대전 등 주요 도시에서도 그의 뜨거운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영탁이 서울 콘서트를 성료했다.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25일부터 27일까지 개최된 '2023 영탁 단독 콘서트 〈TAK SHOW2: TAK'S WORLD'이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콘서트에서 영탁은 특유의 감성과 고밀도의 라이브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이 시간이 선물 같습니다. 이번 콘서트는 여러분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로 준비했습니다"라는 멘트로 공연을 시작한 영탁. 그는 특색 있는 무대 구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전 세계를 여행하는 듯한 무대 경험을 선사했다.
더불어, 영탁은 전곡 작사, 작곡, 편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정규 2집 'FORM'의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와 퍼포먼스 토크를 통해 팬들과 더 가깝게 소통했다. 특히 팬들의 감동적인 사연 속에서 즉석으로 부른 무반주 노래는 현장의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한편, 영탁은 이번 전국 투어를 통해 대구, 부산, 전주, 인천, 안동, 대전 등 주요 도시에서도 그의 뜨거운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에스이십칠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근 "오른 팔다리 장애 子 턱 찢어져, 눈물나 늘 노심초사" (물어보살)[전일야화]
- '성폭행 폭로' 강인경, 맥심 완판→탈의 영상 풀었다
- 김나영, 런던 집 공개에 경사까지…"아기를 낳았어요"
- '진화♥' 함소원, '동남아 살이' 근황…"아파트에 수영장 있어"
- 이다영, 끝나지 않은 도발 "성희롱+직장 폭력, 사실 확인했나?"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