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120kg→80kg 친오빠, 대견해서…돈 많이 썼다" 나들이룩 해명 (바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세정이 친오빠와의 나들이 룩 사연을 공개했다.
2021년 김세정은 '친오빠랑 간만에 나들이'라는 글과 함께 화려한 패션 센스를 뽐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김세정이 친오빠와의 나들이 룩 사연을 공개했다.
28일 유튜브 채널 'Harper's BAZAAR Korea'에는 '김세정의 패션 전성기는 언제? 데뷔부터 첫 콘서트를 앞둔 지금까지. 경이로운 세정의 패션 연대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출연해 그간 SNS 게시물을 통해 변화한 패션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세정은 다양한 시상식 드레스 룩, 활동 룩 등을 이야기하다가 일상 패션에 대해 언급했다.
2021년 김세정은 '친오빠랑 간만에 나들이'라는 글과 함께 화려한 패션 센스를 뽐냈다. 제작진은 "저는 믿을 수 없다. 친오빠와 나들이 때 이렇게 입냐"며 놀라움을 표했다.
이에 김세정 또한 "저도 믿을 수 없다. 그런데 왜 그랬냐면 오빠가 100kg가 넘는 몸므게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었다. 저희 오빠가 120kg 정도였는데 살을 쫙 빼서 80kg까지 다이어트를 한 거다. 너무 대견해 오빠를 숍에 끌고와서 헤어스타일부터 옷까지 쇼핑을 하며 메이크오버 시켜 준 날이었다"며 당시 상황을 설명하며 나들이 룩에 대해 해명했다.
김세정은 "그러다보니 저라도 멀쩡히 입고 나가야 안 부끄러울 거 아니냐. 그 마음이었다. 그날 정말 많은 돈을 쓰고 왔다"며 우애깊은 남매임을 드러냈다.
사진 = 하퍼스 바자 코리아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폭행 폭로' 강인경, 맥심 완판→탈의 영상 풀었다
- 김나영, 런던 집 공개에 경사까지…"아기를 낳았어요"
- '진화♥' 함소원, '동남아 살이' 근황…"아파트에 수영장 있어"
- 이다영, 끝나지 않은 도발 "성희롱+직장 폭력, 사실 확인했나?"
- '건강 이상설' 고지용, 충격 근황 해명 "아내도 걱정 많이 해" [엑's 이슈]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