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식 “딸 ♥이수민 결혼 반대한 적 NO, 마음의 준비 필요“ (프리한 닥터)
김지혜 2023. 8. 29. 07:54
코미디언 이용식이 딸의 결혼에 대해 입을 열었다.
지난 28일 tvN ‘프리한 닥터’의 ‘프리한 스타’ 코너에는 이용식, 이수민 부녀가 동반으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들 부녀의 일상을 지켜본 MC 오상진은 “한 방송을 통해서도 수민 씨 남자친구 원혁 씨와 이용식 씨의 어색하고 불편한 만남이 화제가 됐었는데 지금도 여전한 것 같다”라고 조심스레 운을 뗐다.
그러자 이수민은 “저 정도면 좋아진 거다. 그때는 아예 안 쳐다봤다”라고 말했다. 이용식은 팬들이 예전과 달리 자신을 반겨주기보다 왜 딸의 결혼을 반내하냐고 혼내시는 분이 많아졌다고 말하면서 “나는 결혼을 반대한 적도 찬성한 적도 없다”라고 억울해했다.
이어 그는 “단지 지금은 때가 아니라 생각을 했고, 마음의 준비가 조금 더 필요했던 것일 뿐이다”라고 덧붙여 해명했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남궁민, 이번에도 대상 예약?…KBS·SBS 이어 ‘연인’으로 MBC 구했다
- “멤버들 받아줄 의향 있어” 어트랙트, 가처분 기각에도 조심스럽다 [종합]
- 윤석화, 뇌종양 투병 고백 “항암치료 거부, 나답게 살다 갈 것”
- 김태호PD “나영석PD 연봉 40억 기사에 MBC 부사장 호출 왔다” (‘요정재형’)
- ‘70년대 톱스타’ 허진 “방송계 퇴출 후 700원으로 일주일 버텨” 생활고 고백 (‘마이웨이’)
- [정진영의 독설] ‘치악산’ 불난 데 부채질한 노이즈마케팅
- 김준호, ♥김지민과 결혼 임박했나…母에 정식 인사 간다 (‘미우새’)
- 성적 부진에 힘들고 또 외로웠던 서튼 감독, 결국 짐을 싸다
- 이제는 ‘래퍼’이자 ‘국대’…“광주 자부심 안고 나라 빛낼 수 있도록”
- 정찬성의 마지막 상대 된 할로웨이, “은퇴 즐겨! 첫 앨범 기대한다 브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