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석 "갑작스런 상의 탈의, 3주 준비…식단 조절+몸 깎았다" (신병2)[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지석이 3주만에 몸을 만들며 상의탈의 장면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신병2'는 일병만 되면 편해질 줄 알았던 신병 박민석(김민호 분) 앞에 화생방보다 독한 중대장 오승윤(김지석)이 부임하면서 펼쳐지는 파란만장한 생활관 라이프를 그린다.
시즌2에 새롭게 합류한 김지석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FM으로 중무장한 육사 출신 엘리트 유승윤 역을 맡는다.
그러자 김지석은 촬영 3주 전 감독으로부터 갑작스럽게 상의 탈의 제안을 받게 됐다고 폭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김지석이 3주만에 몸을 만들며 상의탈의 장면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29일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더세인트에서 지니TV 오리지널 '신병2'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민진기 감독, 김지석, 김민호, 남태우, 이상진이 참석했다.
'신병2'는 일병만 되면 편해질 줄 알았던 신병 박민석(김민호 분) 앞에 화생방보다 독한 중대장 오승윤(김지석)이 부임하면서 펼쳐지는 파란만장한 생활관 라이프를 그린다.
인기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장삐쭈’에서 누적 조회수 2억 5천만 뷰를 기록한 동명의 메가 히트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지난해 뜨거운 화제를 일으킨 작품이다.
시즌2에 새롭게 합류한 김지석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FM으로 중무장한 육사 출신 엘리트 유승윤 역을 맡는다. 그는 감독의 권유로 유격 행군 신에서 실제로 15kg 군장을 메고 메서드 연기를 했다고 전했다.
민진기 감독은 "아무리 연기를 잘해도 진짜 상황에서 하지 않으면 (표현이 안될 것 같은) 우려가 있었다. 진짜 행군에 버금가게 촬영했다"고 설명했다.
그러자 김지석은 촬영 3주 전 감독으로부터 갑작스럽게 상의 탈의 제안을 받게 됐다고 폭로했다. "준비가 채 되지 않았던 몸을 급하게 깎기 시작했다. (회식 중) 삼겹살을 먹다가 내려놨다. 알았으면 3개월 전부터 열심히 했을 텐데 급하게 식단 조절하며 준비했다. 완벽하지 않다"고 아쉬움을 드러냈다.
민 감독은 ''톱스타 유백이' 김지석 배우의 몸이 생각나더라. 더 조각같이 몸을 만드신 적이 있겠지만, '신병'에서는 지금의 모습이 맞는다는 생각이 든다"라며 "지금의 몸이 대위로서 군대의 여러 가지를 챙기는 FM 간부로서 가장 적합한 몸이지 않나"라고 이야기했다.
'신병2’는 28일 오후 10시 첫 공개된다.
사진=김한준 기자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OA 탈퇴 초아 "결혼설 사실 아냐…사귀지 않았다" (노빠꾸)
- '성폭행 폭로' 강인경, 맥심 완판→탈의 영상 풀었다
- 김나영, 런던 집 공개에 경사까지…"아기를 낳았어요"
- '진화♥' 함소원, '동남아 살이' 근황…"아파트에 수영장 있어"
- 이다영, 끝나지 않은 도발 "성희롱+직장 폭력, 사실 확인했나?"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