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 "전 여자친구에게 집착…계속 연락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김대호가 과거 여자친구에게 집착했던 과거를 공개했다.
지난 27일 첫 방송된 MBC '도망쳐'에는 김구라, 한혜진, 풍자, 김대호, 전민기 등이 출연했다.
이날 미저리 남자친구와의 안전 이별 방법을 묻는 사연을 읽은 김대호는 "전 여자친구에게 집착해 본 적이 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구라가 "여자친구가 단호했나"라고 묻자 김대호는 "엄청 단호했다"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아나운서 김대호가 과거 여자친구에게 집착했던 과거를 공개했다.
지난 27일 첫 방송된 MBC '도망쳐'에는 김구라, 한혜진, 풍자, 김대호, 전민기 등이 출연했다. '도망쳐'는 친구, 가족, 연인, 직장 등 다양한 인간관계에서 만난 악마로 인해 고통받는 사연을 듣고, 방송 최초로 '손절'을 도와주는 신개념 리얼리티 토크쇼다.
이날 미저리 남자친구와의 안전 이별 방법을 묻는 사연을 읽은 김대호는 "전 여자친구에게 집착해 본 적이 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대호는 "헤어지자도 통보를 받았는데 미련이 많이 남았다"라며 "더 만나자는 의미로 계속 연락을 했다"고 경험을 드러냈다.
그는 안전 이별을 위해서는 "단호해야 한다"라며 "내가 조금만 더 잘해주면 회복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게 된다"고 말했다.
김구라가 "여자친구가 단호했나"라고 묻자 김대호는 "엄청 단호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김대호는 "안전이별이란, 서로의 단호함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정의내렸다.
사진=MBC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은오♥나하나 결혼 발표 "서로의 반려자, 인생 2막" [종합]
- '진화♥' 함소원, '동남아 살이' 근황…"아파트에 수영장 있어"
- '결혼 7년 차' 조우종♥정다은, 별거 고백…"3평 자취방 살이"
- 김나영, 런던 집 공개에 경사까지…"아기를 낳았어요"
- '건강 이상설' 고지용, 충격 근황 해명 "아내도 걱정 많이 해" [엑's 이슈]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