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웃긴 가족 온다"…'우당탕탕 패밀리' 1차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청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우당탕탕 패밀리'의 1차 티저가 공개됐다.
9월 18일 첫 방송 예정인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는 30년 전 웬수로 헤어진 부부가 자식들 사랑으로 인해 사돈 관계로 다시 만나면서 오래된 갈등과 반목을 씻고 진정한 가족으로 거듭나는 명랑 코믹 가족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시청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우당탕탕 패밀리’의 1차 티저가 공개됐다.
9월 18일 첫 방송 예정인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는 30년 전 웬수로 헤어진 부부가 자식들 사랑으로 인해 사돈 관계로 다시 만나면서 오래된 갈등과 반목을 씻고 진정한 가족으로 거듭나는 명랑 코믹 가족극이다.
극 중 남상지는 화려한 비상을 꿈꾸는 상큼발랄한 배우 지망생 유은성 역을, 이도겸은 할리우드 유망 감독인 차도남 강선우역으로 열연한다. 강다빈은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범죄자들의 저승사자 형사 유은혁을, 이효나는 예쁘고 능력 있는 영화사 기획피디 신하영 역으로 극을 이끈다.
배우들 간의 케미가 돋보일 ‘우당탕탕 패밀리’는 28일 ‘뻔한 드라마는 가라!’라는 강렬한 문구와 함께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을 1차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유은성이 온 힘을 다해 펀치 머신을 치고, 그 장면 그대로 누군가에게 연달아 주먹을 휘두르는 모습이 오버랩된다. 이후 은성은 “속 시원해!”라고 외치는 등 통쾌한 표정을 지어 보이는 모습이 시선을 끈다.
또 다른 장면 속 넘어지는 유은성을 잡아주는 강선우가 등장한다. “전에 우리 만난 적 있지 않아요?”라는 은성의 질문에 “모르겠는데요?”라고 담담하게 대답하는 선우. 이후 두 사람의 심상치 않은 눈빛 교환은 설렘까지 유발한다.
화려한 남방과 멋진 헤어스타일의 소유자 신달용(임하룡 분)은 트렌디함을 뽐내고, 강선주(임나영)가 코믹한 대사와 함께 모습을 드러낸다. ‘우당탕탕 패밀리’만의 유쾌한 콘셉트를 표현한 이들의 등장은 벌써부터 웃음을 참을 수 없다.
겁을 먹은 채 달려가는 신하영 뒤로 소리치며 쫓아가는 유은혁의 모습도 보인다. 강력계 형사 은혁을 보고 하영이 전속력으로 도망가게 된 사연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영상 말미 ‘하하 치킨’집 오토바이를 탄 유동구(이종원)와 유은성 두 부녀의 밝은 기운이 넘치는 가운데 ‘가족들이 밀려온다’는 문구가 떠오른다. 다채로운 성격의 가족들이 과연 어떠한 사연을 가지고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할지 기대감이 솟구친다.
한편, '우당탕탕 패밀리’는 ‘금이야 옥이야’ 후속으로 오는 9월 18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 KBS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은오♥나하나 결혼 발표 "서로의 반려자, 인생 2막" [종합]
- '진화♥' 함소원, '동남아 살이' 근황…"아파트에 수영장 있어"
- '결혼 7년 차' 조우종♥정다은, 별거 고백…"3평 자취방 살이"
- 김나영, 런던 집 공개에 경사까지…"아기를 낳았어요"
- '건강 이상설' 고지용, 충격 근황 해명 "아내도 걱정 많이 해" [엑's 이슈]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