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맥스,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낚시용품 부문 대상 수상

2023. 8. 28. 17: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아오맥스]

아오맥스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낚시용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식회사 아오맥스는 30년 역사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매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는 대표적인 낚시용품 전문 기업이다. 2016년 브랜드 리뉴얼을 기점으로 TV 홈쇼핑 및 온라인 낚시세트 판매량 1위를 달성했다. 2021년부터는 낚시뿐만 아니라 캠핑으로의 브랜드 확장으로 한 번 더 발돋움했다.

그리고 보상판매 및 친환경소재 사용을 통한 환경보존, 대한적십자사 및 경기도와 함께하는 '씀씀이가 바른기업'을 통해 기업의 이익을 지역사회에 이바지하는 공익적 기여, 투명하고 성숙한 기업문화 및 고객과의 신뢰를 통한 윤리적 경영 등 ESG 경영에도 앞장서고 있다. 아오맥스는 지속적인 발전과 성장으로 미래가 기대되고 업계를 선도할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 중이다.

아오맥스는 아웃도어 라이프에 힐링과 새로운 경험을 얹어 누군가의 여행이 잊지 못할 추억이 된다는 'A New Experience Platform'이라는 비전과 목표를 가지고 지금의 자리까지 고객과 함께하였다. 특히 AOMEX의 브랜드명은 ‘아웃도어가 경험을 만들다, AN OUTDOOR MAKES EXPERIENCE’ 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아오맥스는 낚시와 캠핑을 아울러 '여행'과 '힐링' 그리고 '새로운 경험'이라는 색다르고 다양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오맥스 권택규 대표이사는 "소비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격려가 있었기에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 1위를 수상하게 된 것 같아 더욱 기쁘다.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하나 되어 보다 높은 품질과 고객 만족을 통해 아오맥스가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