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비투비, 멤버 모두 재계약 긍정 논의 중"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비투비(BTOB)가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논의 중이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이하 큐브) 측은 28일 엑스포츠뉴스에 "비투비(서은광·이민혁·이창섭·임현식·프니엘·육성재)와 재계약 시점이 도래한 것이 맞다"라고 밝혔다.
가요 관계자들에 따르면, 비투비 멤버들의 큐브와 전속계약이 다음달부터 순차적으로 끝날 전망이다.
큐브 측은 "멤버 모두 긍정적인 방향으로 신중하게 논의 중"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비투비(BTOB)가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논의 중이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이하 큐브) 측은 28일 엑스포츠뉴스에 "비투비(서은광·이민혁·이창섭·임현식·프니엘·육성재)와 재계약 시점이 도래한 것이 맞다"라고 밝혔다.
가요 관계자들에 따르면, 비투비 멤버들의 큐브와 전속계약이 다음달부터 순차적으로 끝날 전망이다. 큐브 측은 "멤버 모두 긍정적인 방향으로 신중하게 논의 중"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비투비는 지난 2012년 데뷔했으며, 지난 5월 열두 번째 미니 앨범 '윈드 앤드 위시(WIND AND WISH)' 타이틀곡 '나의 바람'으로 많은 사랑받았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큐브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7년 차' 조우종♥정다은, 별거 고백…"3평 자취방 살이"
- '진화♥' 함소원, '동남아 살이' 근황…"아파트에 수영장 있어"
- '건강 이상설' 고지용, 충격 근황 해명 "아내도 걱정 많이 해" [엑's 이슈]
- 김나영, 런던 집 공개에 경사까지…"아기를 낳았어요"
- '뇌종양 투병' 윤석화 "항암치료 거부…나답게 살고 죽을 권리 있어" [화보]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