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지역경제 활성화 카드 대고객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NK경남은행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 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경남은행은 오는 11월30일까지 '지역경제 활성화 카드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김성수 카드사업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창원시, BC카드와 공동 진행, 많은 경남BC카드 고객들이 참여하길 바라며 지역 소상공인의 발전과 함께 고객들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동친화 사업, 기금 펀딩 사업으로 취약계층 아동 장학금
BNK경남은행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 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경남은행은 오는 11월30일까지 ‘지역경제 활성화 카드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지역경제 활성화 카드 대고객 이벤트는 지난달 창원시·BC카드와 맺은 ‘전통시장 소비활성화를 위한 상호협력 업무 협약’에 의해 마련됐으며 창원시 전통시장, 상점가, 상권활성화 구역의 가맹점에서 지역 특화 이벤트와 사업이 추진된다.
‘창원시 지역상권 활성화 이벤트’는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앱에 경남BC카드를 등록한 후 창원상남시장, 마산어시장, 용원어시장의 온누리가맹점에서 결제 시 최대 20%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결제 전 마이 태그를 꼭 해야 한다.
‘착한태그in창원 이벤트’는 창원지역 외식업종에서 경남BC개인카드로 5만원 또는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 또는 1만원 할인 혜택을 준다.
또 마트·편의점 업종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골프업종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착한태그in창원 이벤트’는 창원지역 내 업종에서만 할인 받을 수 있으며 결제 전에는 마이태그를 꼭 해야 한다.
‘아동친화 사업’은 ‘착한태그in창원 이벤트’를 통해 할인된 금액만큼 기금을 펀딩 하는 사업으로 창원시 거주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금융교육 프로그램과 장학금 혜택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성수 카드사업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창원시, BC카드와 공동 진행, 많은 경남BC카드 고객들이 참여하길 바라며 지역 소상공인의 발전과 함께 고객들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창원=강민한 기자 kmh0105@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국서 큰 소리로 일본말 하지 말라” 일본 대사관 당부
- “변기소리 시끄러”… 中유학생, 美 윗집 유독물질 테러
- “처가에 갈 때마다 비위 상한다는 남편, 정떨어졌다”
- 대한민국 빚 무게, 무려 ‘6157조원’… 미래 세대는 ‘암울’
- “가을장마 시작” 태풍 3개 한꺼번에…우리나라 영향은
- 오염수 불안감에… 건어물·냉동생선 때아닌 ‘대목’
- 트럼프 ‘머그샷’ 마케팅 ‘대박’… 3일 만에 94억 모금
- 홍범도 유해 앞 ‘눈물’ 文, 흉상 철거에 “깊은 우려”
- 30분에 7600원…일본 카페에 등장한 신기한 ‘캡슐’
- 이재명 취임 1주년… ‘사법리스크’에 발목 잡힌 리더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