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 나간다면?" 효연 꼽은 춤 잘 추는 아이돌…리사부터 XG까지(정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희' 효연이 춤을 잘 추는 후배 아이돌을 언급했다.
김신영은 "한 명의 저지를 더 추가한다면 효연 씨"라며 "초등학교때부터 춤을 추지 않았냐"고 춤으로 유명한 효연에 대해 이야기했다.
효연은 "블랙핑 리사 씨, 엑스지(XG) 코코나, 주린, 청하, 트와이스 모모"를 꼽으며 "(잘 추는 아이돌) 너무 많다. 창작 안무도 중요하지만 배틀에서 강할 것 같다"고 눈 여겨보는 후배들을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정희' 효연이 춤을 잘 추는 후배 아이돌을 언급했다.
28일 오후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에는 최근 신곡 'Picture(픽처)'를 발매한 그룹 소녀시대 효연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DJ 김신영은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2'를 언급했다. '스우파2'를 보느냐 묻자 효연은 "본방사수 했다. 저 그런 거 잘 못 본다. 나한테 뭐라 하는 것 같고, 내가 그 앞에 있는데 그러면 뭐라고 하지 상상했다"고 '찐' 애청자임을 밝혔다.
김신영은 "한 명의 저지를 더 추가한다면 효연 씨"라며 "초등학교때부터 춤을 추지 않았냐"고 춤으로 유명한 효연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에 효연은 "보는 눈은 높다. 올 장르를 추다 보니까"라며 "시즌1때는 만약 제가 은혁 오빠 자리에 앉아있다면, 너무 다 아는 얼굴이라 냉정하게 얘기하고 할 수 없겠더라"고 했다.
또 춤 잘추는 아이돌 팀을 이뤄 '스우파'에 나간다면 영입하고 싶은 멤버도 물었다. 효연은 "블랙핑 리사 씨, 엑스지(XG) 코코나, 주린, 청하, 트와이스 모모"를 꼽으며 "(잘 추는 아이돌) 너무 많다. 창작 안무도 중요하지만 배틀에서 강할 것 같다"고 눈 여겨보는 후배들을 언급했다.
사진=MBC FM4U 보이는 라디오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뇌종양 투병' 윤석화 "항암치료 거부…나답게 살고 죽을 권리 있어" [화보]
- 하림♥리키, 이렇게 과감했어? 손잡고 침대 스킨십까지 (돌싱글즈4)[전일야화]
- 서정희 "전남편 서세원에 미련 있었다"…딸 서동주 충격 (동치미)
- '김태희 올케' 이보미…남편 이완과 럭셔리 생일파티
- 추성훈 "♥야노시호와 키스 안해…45살 넘으면 호르몬 달라져"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