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모델' 한지영, 46세 안 믿기는 초동안…피부 나이 '33세' (다큐초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니어 모델 한지영이 건강 관리 비법과 동안을 위한 생활 루틴을 공개했다.
케이플러스 모델 한지영은 26일 방송된 JTBC '다큐초이스'에 출연해 효과적인 피부 관리 비결과 노화 방지를 위한 식단을 설명하며 자기관리 끝판왕의 면모를 드러냈다.
46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탄탄한 피부와 몸매로 최강 동안 비법을 공개한 모델 한지영의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시니어 모델 한지영이 건강 관리 비법과 동안을 위한 생활 루틴을 공개했다.
케이플러스 모델 한지영은 26일 방송된 JTBC '다큐초이스'에 출연해 효과적인 피부 관리 비결과 노화 방지를 위한 식단을 설명하며 자기관리 끝판왕의 면모를 드러냈다.
제2의 꿈을 향해 나아가고 있는 시니어 모델들 중 최고 동안으로 손꼽히고 있는 한지영은 '2019 미시즈 글로브 세계 미인대회'에 한국 대표로 출전해 1위를 차지하며 한국 고유의 미를 전파한 바 있다.
실제 피부 나이 '33세'라는 놀라운 결과를 보여준 그의 동안 미모 비법은 체계적인 생활 루틴에 있었다. 피부 속 활성 산소를 제거해 환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는 '콩가루 세안'과 혈액순환 촉진과 림프샘을 자극 시켜주는 '빗 마시지' 루틴을 선보이며 빈틈없는 자기관리를 인증했다.
이어 그는 건강하고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는 식단 관리 비법도 공개했다. 아보카도를 넣은 새싹 비빔밥와 삼치구이 등 몸 속 건강까지 챙기는 균형 잡힌 식단을 시청자들에게 공유하며 올바른 먹거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한지영은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해 자기 자신을 꾸준하게 관리하는 것이 필요하다. 먹는 것 하나까지도 중요하게 생각하며 잘 챙겨야 몸속에서부터 좋아져 피부와 노화 방지에 많은 도움이 된다”라며 비결을 밝혔다.
프로 시니어 모델다운 프로포션과 워킹, 단아한 비주얼로 시니어 모델계에서 폭넓은 활동을 펼치고 있는 그는 세계 미인 대회를 석권하고 각종 패션위크 행사에 셀럽으로 초청받는 등 타고난 분위기를 바탕으로 모델로서 탄탄한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다.
46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탄탄한 피부와 몸매로 최강 동안 비법을 공개한 모델 한지영의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 =JTBC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김준호 母, '내 아들 왜 만나냐'고…금연하면 내년 결혼" [제11회 부코페](엑's 현장)
- 고지용, '건강 이상설' 일주일 만에 직접 해명 "저는 괜찮습니다" [엑's 이슈]
- 서정희 "전남편 서세원에 미련 있었다"…딸 서동주 충격 (동치미)
- '김태희 올케' 이보미…남편 이완과 럭셔리 생일파티
- 타투 지운 나나, 이런 모습일까…파격 전라 노출 장면 화제 [엑's 이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