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2023 갤럭시 폴드컵 성료…페이커가 결승 해설
정길준 2023. 8. 28. 10:30
삼성전자는 폴더블폰 신제품 '갤럭시Z 폴드5'(이하 갤Z폴드5)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 대회 '2023 갤럭시 폴드컵'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갤럭시 폴드컵은 라이엇 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를 대화면 갤Z폴드5로 플레이하며 우승을 겨루는 대회다.
이번 대회는 세계적인 프로게이머 '페이커' 이상혁이 결승전 해설과 함께 관객들과 질의응답, 현장 관람객과 기념 촬영 등 소통의 시간을 가져 호응을 얻었다는 설명이다.
2023 갤럭시 폴드컵에서 우승한 OZG 도진호는 "갤Z폴드5의 대화면으로 전략적인 팀플레이가 가능했고, 게이밍 성능 덕분에 몰입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는 삼성 코리아 유튜브, 아프리카 TV 등에서 생중계했으며, 누적 21만명 이상이 시청했다.
정길준 기자 kjkj@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우빈, 세상 떠난 팬 장례식 찾아 조문 “내 팬이라 감사해…다시 만나자”
- 김준호, ♥김지민과 결혼 임박했나…母에 정식 인사 간다 (‘미우새’)
- [왓IS] ‘허위 뇌전증’ 송덕호, 오늘(28일) 입대…“평생 속죄”
- [제11회 부코페] 부활 ‘개그콘서트’…원년 멤버 김준호 “후배들 개그 무르익는 무대돼야”
- 박세미 “‘서준맘’ 캐릭터 때문에 유부녀로 오해多” (복면가왕)
- [TVis] 고우림 “♥김연아 첫눈에 반해…연하남이라서 걱정” (‘미우새’)
- 못 뛰는 황의조 '태극마크' 달까…공격진 줄부상에 클린스만 '딜레마'
- 2경기 만에 첫 골 터졌다…이재성 헤더 골에도 마인츠는 프랑크푸르트와 1-1 무
- 토론토의 '방탄 수비'…류현진만 등판하면 뚫린다
- [왓IS] 신혜성, ‘살림남2’서 모자이크 처리…음주운전 탓 KBS 출연 정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