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허영지, 9년 만에 솔로 데뷔…9월 12일 싱글 1집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라 허영지가 오는 9월 12일 솔로로 데뷔한다.
이와 함께 포스터에는 솔로 데뷔일인 9월 12일과 앨범명 'Toi Toi Toi'가 처음으로 공개됐다.
허영지의 솔로 데뷔는 약 9년 만이다.
한편, 허영지는 오는 9월 12일 싱글 1집 'Toi Toi Toi'를 발매하고 전격 솔로 데뷔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카라 허영지가 오는 9월 12일 솔로로 데뷔한다.
허영지는 오늘(28일) 0시, 공식 SNS에 싱글 1집 'Toi Toi Toi'의 커밍업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허영지는 가벼운 발걸음으로 어딘가로 향하고 있다. 허리께를 넘는 오렌지빛의 웨이브 헤어 스타일이 상큼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포스터에는 솔로 데뷔일인 9월 12일과 앨범명 'Toi Toi Toi'가 처음으로 공개됐다. 'Toi Toi Toi'는 '행운을 빌어'라는 뜻의 감탄사로, 허영지는 올가을 리스너들에게 기분 좋은 설렘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허영지의 솔로 데뷔는 약 9년 만이다. 허영지는 지난 6월 열린 단독 팬미팅 'YOUNGJI's Bakery'에서 "솔로 앨범을 준비하며 설레는 하루하루를 맞이하고 있다. 팬 여러분이 실망하지 않을 만큼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라고 자신감 있게 밝힌 바, 솔로 가수 허영지가 선보일 음악과 퍼포먼스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허영지는 오는 9월 12일 싱글 1집 'Toi Toi Toi'를 발매하고 전격 솔로 데뷔에 나선다.
사진=알비더블유(RBW), DSP미디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김준호 母, '내 아들 왜 만나냐'고…금연하면 내년 결혼" [제11회 부코페](엑's 현장)
- 고지용, '건강 이상설' 일주일 만에 직접 해명 "저는 괜찮습니다" [엑's 이슈]
- 허진, 방송계 퇴출 후 생활고 고백…"700원으로 생활, 굶어 죽겠다고 생각" (마이웨이)[전일야화]
- '김태희 올케' 이보미…남편 이완과 럭셔리 생일파티
- 타투 지운 나나, 이런 모습일까…파격 전라 노출 장면 화제 [엑's 이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