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T-시리즈 아이언 "차세대 신무기"

노우래 2023. 8. 28. 09: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로운 세대를 위한 신무기."

타이틀리스트가 T-시리즈 아이언(사진)을 출시했다.

"2019년 T-시리즈가 선보인 이후 전세계 투어와 골퍼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언의 재탄생"이라는 제조사 측의 설명이다.

T100은 현대적인 '투어급 단조 아이언'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D 퍼포먼스 기술력 컨트롤 성능 ‘업’
CNC 페이스밀링, 뉴솔 디자인, 향상된 CG
4가지 모델, 피팅 통한 최적 세트 조합 추천

"새로운 세대를 위한 신무기."

타이틀리스트가 T-시리즈 아이언(사진)을 출시했다. T100, T150, T200, T350 등 총 4가지 모델이다. “2019년 T-시리즈가 선보인 이후 전세계 투어와 골퍼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언의 재탄생”이라는 제조사 측의 설명이다.

3D 퍼포먼스(Distance Control, Dispersion Control, Decent Angle)에 집중된 기술력이 핵심이다. 클럽 간의 볼 스피드를 유지해 일관된 거리를 제공한다. 골퍼에게 최적화된 모델과 구성을 통해 분산되지 않는 일정한 샷 컨트롤을 선사한다. 볼 비행의 최고점을 유지해 45도 이상의 랜딩으로 정교한 샷을 이끈다.

새로워진 가변형 바운스 솔 디자인이다. 잔디에서 더 빠르고 쉽게 빠져나올 수 있다. 부드러운 타구감, 높은 내구성, 고급스러운 외관까지 갖췄다. 차원이 다른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새롭게 적용된 정밀한 CNC 페이스 밀링을 더했다. 향상된 무게중심(CG) 배치 등으로 또 한 번의 혁신을 이뤘다. 아이언 피팅을 통해 골퍼에게 맞는 최고의 세트 조합을 구성할 수 있다.

T100은 현대적인 ‘투어급 단조 아이언’이다. 임성재와 김주형, 조던 스피스, 저스틴 토마스, 맥스 호마(이상 미국) 등이 사용하고 있다. 세계 최고 선수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임팩트 시 더욱 견고하고 안정된 타구감을 자랑한다. 새로운 디자인의 백 바가 적용됐고, 듀얼 고밀도 D18 텅스텐을 사용했다.

T150은 더 긴 비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2도를 낮춘 ‘투어급 비거리 단조 아이언’이다. 헤드 뒷면에 가로로 적용된 머슬 채널은 임팩트 시 더 빠른 스피드를 유도한다. T200은 모든 기술력이 총집합된 라인이다. 맥스 임팩트 기술과 듀얼 테이퍼 L 페이스를 채택했다. T350은 스코어 향상을 위한 모든 골퍼를 위한 제품이다. 부담스럽지 않은 미드 사이즈의 캐비티백 아이언이다. 전국 공식 대리점에서 제품 문의 및 구매가 가능하다.

노우래 기자 golfman@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