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준 시장 “수원시 준비한 가을축제, 함께해 주시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재준 경기도 수원특례시장이 "수원시가 준비한 다채로운 가을축제에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 시장은 지난 25일 밤 수원제1야외음악당에서 열린 '수원시립합창단 잔디밭 음악회-밤을 잊은 그대에게'에 참석해 "문화와 예술을 사랑하시는 시민들을 위해 좋은 프로그램을 많이 준비하겠다"며 이같이 밝혔다.
수원시와 수원시립합창단이 주최한 이날 음악회에는 수원시립합창단, 가수 김범수 등이 출연해 아름다운 노래를 선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재준 경기도 수원특례시장이 “수원시가 준비한 다채로운 가을축제에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 시장은 지난 25일 밤 수원제1야외음악당에서 열린 ‘수원시립합창단 잔디밭 음악회-밤을 잊은 그대에게’에 참석해 “문화와 예술을 사랑하시는 시민들을 위해 좋은 프로그램을 많이 준비하겠다”며 이같이 밝혔다.
수원시와 수원시립합창단이 주최한 이날 음악회에는 수원시립합창단, 가수 김범수 등이 출연해 아름다운 노래를 선사했다. 이재호 수원시립합창단 부지휘자가 지휘하고, 뮤지컬팝스오케스트라가 협연했다. 수원제1야외음악당 객석과 인계예술공원 잔디밭은 관람객들로 가득 찼다.
수원시립합창단은 ‘스타워즈’ ‘어벤져스’ ‘사랑과 영혼’ ‘석양의 무법자’ ‘인어공주’ ‘토이스토리’ ‘라푼젤’ ‘웨스트사이드 스토리’ ‘보헤미안 랩소디’ 등 영화의 삽입곡을 불렀다. 가수 김범수도 ‘보고 싶다’ 등 히트곡을 불러 호응을 얻었다.
이재준 시장은 “9~10월에 열리는 헤리티지 콘서트, 재즈페스티벌, 제60회 수원화성문화제, 정조대왕 능행차 공동재현, 수원화성 미디어아트쇼, 세계유산축전 수원화성 등 축제에도 많은 시민이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고 거듭 강조했다.
수원=강희청 기자 kanghc@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범도 유해 앞 ‘눈물’ 文, 흉상 철거에 “깊은 우려”
- “가을장마 시작” 태풍 3개 한꺼번에…우리나라 영향은
- 오염수 불안감에… 건어물·냉동생선 때아닌 ‘대목’
- 트럼프 ‘머그샷’ 마케팅 ‘대박’… 3일 만에 94억 모금
- 대한민국 빚 무게, 무려 ‘6157조원’… 미래 세대는 ‘암울’
- “처가에 갈 때마다 비위 상한다는 남편, 정떨어졌다”
- 30분에 7600원…일본 카페에 등장한 신기한 ‘캡슐’
- 이재명 취임 1주년… ‘사법리스크’에 발목 잡힌 리더십
- 대통령실 “1주일간 청사 구내식당에 우리 수산물 제공”
- ‘그자 데려오라’ 은평구 흉기소지범… 잡고보니 8자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