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차붐, 마인츠 U-14 상대 7-2 대승…이재성과 특별 훈련까지 한다

김희웅 2023. 8. 28. 00: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풋웍 크리에이션
대한민국 유소년 축수선수들의 꿈을 지원하는 ‘2023 팀 차붐 독일 원정대’가 지난 24일 독일 분데스리가 마인츠 U-14(14세 이하)과 현지에서 첫 경기를 가졌다. 이날 팀 차붐은 7-2로 기분 좋은 승리를 기록했다.

3쿼터로 진행된 이번 경기에서 팀 차붐은 1쿼터 15분 주장 오태준(전북 현대 U-13)과 24분 김우진(수원삼성U-13)이 1골씩 득점했다. 2쿼터 1분, 2분 또다시 김우진(수원삼성U-13)이 연속골을 성공시키며 해트트릭을 작성했다. 이어서 10분에는 정우진(울산현대U-13)이 상대 수비 3명을 돌파 후 감각적인 골을 성공시켰고, 3쿼터에는 양 팀 모두 2골씩 주고받으며 프로 산하 선수들답게 멋진 경기를 보여줬다. 또 이날 오전 팀 차붐은 독일 여자축구 레전드 율리아 시미치와 특별 클리닉을 진행했다.

팀 차붐은 오늘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U-14와 투어 2번째 경기를 가질 예정이며 29일에는 바이엘 레버쿠젠 U-14와 투어 마지막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팀 차붐은 투어 기간 한국 축구 국가대표 이재성(마인츠)과 특별한 훈련을 준비하고 있다.

‘2023팀 차붐 독일 원정대’는 제35회 차범근 축구상 남자선수 수상자와 지도자와 함께 주식회사 넥슨’, ‘AIA생명’, ‘아디다스 코리아’, ‘주식회사 넥슨’, ‘코카콜라’, ‘LR’,’투탑정형외과’,’금호타이어’,’아시아나항공’의 후원으로 유소년 선수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되고 있는 프로젝트다.

김희웅 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