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 만에 공개되는 ‘뽀로로 시즌8’, SKB서 독점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브로드밴드는 국내 애니메이션 '뽀로로'의 여덟 번째 시리즈 '뽀롱뽀롱 뽀로로 시즌 8'을 B tv ZEM(잼)에서 인터넷(IP)TV 최초 독점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이강희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마케팅 담당은 "20년 동안 우리 아이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뽀로로 새 시즌 8을 IPTV 최초 독점 제공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올 9월과 12월로 예정된 '뽀로로 TV 무비' 2편을 포함해 앞으로도 키즈 콘텐츠에 지속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는 국내 애니메이션 ‘뽀로로’의 여덟 번째 시리즈 ‘뽀롱뽀롱 뽀로로 시즌 8’을 B tv ZEM(잼)에서 인터넷(IP)TV 최초 독점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올해로 탄생 20주년을 맞은 뽀로로는 2003년 6월 첫 방송된 이래 20년간 사랑받은 대한민국 대표 애니메이션 캐릭터다.
SK브로드밴드는 2002년부터 아이코닉스, 오콘, EBS와 함께 뽀로로에 제작 투자를 이어온 IPTV 업계 유일한 공동 저작권자로, 그동안 매 시즌을 B tv 키즈 서비스 ‘B tv ZEM(잼)’을 통해 가장 먼저 독점 제공해왔다.
28일 공개되는 ‘뽀롱뽀롱 뽀로로 시즌 8’은 4년 만에 선보이는 새 시즌이다. ‘노는 게 제일 좋아’라는 콘셉트에 걸맞게 뽀로로와 친구들의 유쾌한 캐릭터와 개성이 더욱 부각됐다.
특히 총 28편으로 제작된 이번 시즌 8은 신비로운 일들이 가득한 ‘이상한 나라’, 화려한 마법 생물들이 가득한 ‘마법의 숲’, 깊고 깊은 ‘바닷속’ 등 기존 시즌들에 비해 새로운 장소와 배경이 대폭 추가돼 호기심 많고 상상력 풍부한 아이들의 호응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서로를 위하고 배려하는 따뜻한 우정 등 뽀로로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이야기 테마는 아이들의 올바른 가치관과 사회성을 형성하고 길러주는 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뽀롱뽀롱 뽀로로 시즌 8’은 28일부터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전 8시 35분 EBS 방송 직후 B tv ZEM을 통해 곧바로 만나볼 수 있다. 향후 6개월 동안 IPTV 독점 편성 예정이다.
6만여 편에 달하는 키즈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마음껏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월정액 상품인 ‘슈퍼키즈클럽‘을 가입하면 ’뽀로로 특집관’과 ’뽀로로 월드‘를 통해 기존 시즌들은 물론 새로운 시즌 8까지 모두 시청할 수 있다.
이강희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마케팅 담당은 “20년 동안 우리 아이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뽀로로 새 시즌 8을 IPTV 최초 독점 제공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올 9월과 12월로 예정된 ‘뽀로로 TV 무비’ 2편을 포함해 앞으로도 키즈 콘텐츠에 지속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실책 쏟아져도’ 류현진, 시즌 첫 3연승 질주…3승 달성
- 느리지만 더 공격적! 베테랑 류현진의 슬기로운 생존 투구
- 김성태 "인간적으로 이재명에 실망"…억대의 쪼개기 후원금 인정
- 임세은 "민주당은 '안 움직여 살찐 돼지'…국민에 효능감 못 줘" [4류 정치 청산 - 연속 인터뷰]
- 날 밝은 '운명의 11월'…김혜경 '先유죄', 이재명 대권가도 타격 전망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