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토'·'살림남', 나란히 방송사고…편집 오류 그대로 송출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6일 방송된 '놀토', '살림남'이 나란히 방송사고를 냈다.
26일 tvN 측은 "금일 방송된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 278화에서 검은 화면(효과 에러창)으로 시청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하다"라며 사과문을 게재했다.
같은날 '놀토'에는 다이나믹 듀오 최자, 개코가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두 차례 검은색 오류 창이 뜨는 방송사고가 발생했다.
자막과 오디오는 그대로인 채로 나타난 오류창에 시청자들은 "방송사고냐"라며 당황스러운 기색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26일 방송된 '놀토', '살림남'이 나란히 방송사고를 냈다.
26일 tvN 측은 "금일 방송된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 278화에서 검은 화면(효과 에러창)으로 시청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하다"라며 사과문을 게재했다.
같은날 '놀토'에는 다이나믹 듀오 최자, 개코가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두 차례 검은색 오류 창이 뜨는 방송사고가 발생했다. 자막과 오디오는 그대로인 채로 나타난 오류창에 시청자들은 "방송사고냐"라며 당황스러운 기색을 드러냈다.
시청자 게시판에는 "오늘 '놀토' 방송사고 계속 나네", "재밌게 시청 중이었는데 집중력이 떨어진다", "방송 송출 신경 좀 써달라", "방송 중 2번이나 이상한 문구가 거꾸로 송출됐다" 등의 글이 이어졌다.
이에 tvN 측은 "이는 최종 편집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해 생긴 것으로, 추후 제작에 더욱 철저히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다. 이후 재방송과 VOD에서는 수정 조치될 예정"이라며 거듭 사과했다.
이날 방송사고는 '놀토' 뿐만이 아니었다. 26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도 편집 실수로 보이는 방송사고가 전파를 그대로 탔다.
26일 '실림남'에는 현징영이 박남정과 스테이씨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스테이씨의 연습실에 방문했다. 현진영은 스테이씨를 '트레이씨'라고 이름을 착각해 머쓱하게 웃었다.
박남정이 그런 현징영에게 스테이씨 멤버를 하나씩 소개하는 과정에서 현진영의 얼굴 위로 형광빛 효과가 나타나며 그의 얼굴을 가렸다. 형광빛 오류 이후 이어진 같은 컷 영상에는 아무런 효과가 나타나지 않았다.
사진=tvN, KBS 2TV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 출산' 손예진 "현빈♥과 골프장 데이트" 자랑 이유 있었네 [종합]
- 김해준 "최준 모티브, 류승룡…너무 싫어하더라"
- 고지용, '건강 이상설' 일주일 만에 직접 해명 "저는 괜찮습니다" [엑's 이슈]
- '김태희 올케' 이보미…남편 이완과 럭셔리 생일파티
- 박선영, 30년 만 소개팅…5살 연하男과 핑크빛 '연락처 교환' (미우새)[종합]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