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귀' 추성훈 짬뽕에 이연복도 감탄…전현무 "따라 해야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 파이터 보스 추성훈이 탄수화물 없는 고기 짬뽕으로 '중식대가' 이연복을 감탄시킨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사당귀' 222회는 배우 김응수가 스페셜 MC로 출연하는 가운데 '트민남(트렌드에 민감한 남자)' 전현무가 "추성훈 짬뽕 따라 해 봐야겠다"라며 관심을 드러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 파이터 보스 추성훈이 탄수화물 없는 고기 짬뽕으로 ‘중식대가’ 이연복을 감탄시킨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사당귀’ 222회는 배우 김응수가 스페셜 MC로 출연하는 가운데 ‘트민남(트렌드에 민감한 남자)’ 전현무가 “추성훈 짬뽕 따라 해 봐야겠다”라며 관심을 드러낸다.
이날 어마어마한 양의 쇠고기가 파이터 후배들을 흥분하게 한 가운데 추성훈은 야채 손질을 시작으로 면 대신 들어갈 쇠고기에 불맛을 입히며 거침없이 요리를 이어간다. 특히 미세 근육으로 하는 섬세하고 예쁜 칼질에 파이터 후배들조차 “그렇게 섹시할 수 없다”며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는 등 추성훈이 요리 잘하는 섹시 파이터로 등극한다고.
이후 물 반 고기 반의 남다른 짬뽕 비주얼에, 스튜디오에서 탄성이 터져 나오고, 쇠고기를 면치기처럼 먹는 추성훈과 김동현의 모습에 전현무는 놀란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추성훈의 셰프 뺨치는 요리 실력에 ‘중식대가’ 이연복도 감탄한다. 요리하는 추성훈을 보며 눈을 떼지 못하던 이연복은 “칼질 너무 잘해”, “웍도 너무 잘 돌려”라며 칭찬하는 것도 모자라 완성된 짬뽕을 보더니 “팔아도 되겠어. 얼마에 팔 거야?”라며 짬뽕 가격까지 궁금해하는 등 연신 하트 눈을 발사한다. 오후 4시 45분 방송.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힘 "민주 오염수 선동, 이재명 위한 정치쇼…내부 폐수 단속해야"
- 여중생과 수차례 성관계한 담임…법원이 신상공개 막은 이유는? [디케의 눈물 112]
- 김지은과 2년 만에 재판 재개 안희정…"2차 가해 없었다" 배상책임 부인
- 김상희 "이복현도 사과했다"며 연좌 농성…금감원은 "그런 적 없다"
- 민주 "검찰 쌍방울 수사, 오류 가득한 황당무계 소설…폐기할 때 됐다"
- 국민의힘의 반격…'이재명 부부' 사법리스크 부각 여론전
- 민주당이 이재명 대표 무죄를 확신한다면 [기자수첩-정치]
- '특검 부결, 특감관 추천' 이끈 한동훈…'대야 압박 승부수' 득실은
- 미투 운동 이후 실질적 변화 있나…반복되는 연극계 성추문 [D:이슈]
- '143.2이닝 1피홈런?' 모이넬로 넘으니 끝판왕 다카하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