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옆경2' 공승연, 출동하는 김래원에 "꼭 퇴근해라" 걱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에서 공승연이 김래원을 걱정했다.
26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8회에서는 위기 속 서로를 걱정하는 진호개(김래원 분)와 송설(공승연)의 모습이 그려졌다.
협박범의 눈을 속이는데 성공한 진호개는 송설과 함 출동한 대원의 도움으로 탈출에 성공했다.
송설은 범인을 잡으러 가는 진호개에게 "형사님은 시간 낭비 하지 말고 범인 잡아라. 그리고 꼭 퇴근하라"고 진호개를 걱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에서 공승연이 김래원을 걱정했다.
26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8회에서는 위기 속 서로를 걱정하는 진호개(김래원 분)와 송설(공승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진호개는 폭탄이 심어진 사체와 함께 감금된 진호개로부터 연락을 받고 소방 대원들과 함께 출동했다. 협박범의 눈을 속이는데 성공한 진호개는 송설과 함 출동한 대원의 도움으로 탈출에 성공했다.
송설은 범인을 잡으러 가는 진호개에게 "형사님은 시간 낭비 하지 말고 범인 잡아라. 그리고 꼭 퇴근하라"고 진호개를 걱정했다. 송설의 말에 진호개는 "퇴근하고 봅시다"라면서 범인을 잡기 위해 출동했다.
사진= 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 출산' 손예진 "현빈♥과 골프장 데이트" 자랑 이유 있었네 [종합]
- 김해준 "최준 모티브, 류승룡…너무 싫어하더라"
- 고지용, '건강 이상설' 일주일 만에 직접 해명 "저는 괜찮습니다" [엑's 이슈]
- '김태희 올케' 이보미…남편 이완과 럭셔리 생일파티
- 박선영, 30년 만 소개팅…5살 연하男과 핑크빛 '연락처 교환' (미우새)[종합]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