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 전 남친 논란 후 1년 7개월 만의 근황 보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민영이 반가운 근황을 공개했다.
박민영은 24일 "#dayoffvibes"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식 행사와 프로필 사진 외에 일상 사진으로 근황을 전한 건 지난 1월 이후 약 7개월 만이다.
박민영의 소소한 일상 사진에 팬들은 "너무 만나고 싶었다", "잘 지냈어요?", "좋아 보인다", "아름다워요" 등 댓글로 애정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박민영이 반가운 근황을 공개했다.
박민영은 24일 "#dayoffvibes"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한쪽 팔을 기댄 채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는 박민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기분 좋은 웃음과 청순한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식 행사와 프로필 사진 외에 일상 사진으로 근황을 전한 건 지난 1월 이후 약 7개월 만이다. 박민영의 소소한 일상 사진에 팬들은 "너무 만나고 싶었다", "잘 지냈어요?", "좋아 보인다", "아름다워요" 등 댓글로 애정을 드러냈다.
박민영은 지난해 9월 은둔 재력가로 알려진 강씨와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강씨의 주가조작 및 횡령 의혹, 부당 이득 등과 박민영이 관여했다는 의혹이 제기되자 이틀 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다.
한편 박민영은 지난해 종영한 드라마 '월수금화목토' 이후 차기작을 물색 중이다.
사진 = 박민영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 출산' 손예진 "현빈♥과 골프장 데이트" 자랑 이유 있었네 [종합]
- 김해준 "최준 모티브, 류승룡…너무 싫어하더라"
- 고지용, '건강 이상설' 일주일 만에 직접 해명 "저는 괜찮습니다" [엑's 이슈]
- '김태희 올케' 이보미…남편 이완과 럭셔리 생일파티
- 박선영, 30년 만 소개팅…5살 연하男과 핑크빛 '연락처 교환' (미우새)[종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