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펜하이머' 200만 관객 돌파…11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오펜하이머'(감독 크리스토퍼 놀란)가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26일 영진위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15일 개봉한 '오펜하이머'는 개봉 12일째인 26일 오전 7시 30분 기준 누적 관객 수 207만 5,831명을 기록했다.
또한 일반적으로 여름 성수기 극장가에서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던 작품들이 대규모 액션 씬을 담은 작품들이 많았던 것을 고려하면 한 인물의 일생을 다룬 '오펜하이머' 흥행 신드롬은 더욱 특별한 의미를 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영화 '오펜하이머'(감독 크리스토퍼 놀란)가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26일 영진위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15일 개봉한 '오펜하이머'는 개봉 12일째인 26일 오전 7시 30분 기준 누적 관객 수 207만 5,831명을 기록했다. 11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다.
특히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전작 '테넷'과 700만 관객을 앞둔 '엘리멘탈'보다 빠른 속도로 200만 관객을 돌파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일반적으로 여름 성수기 극장가에서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던 작품들이 대규모 액션 씬을 담은 작품들이 많았던 것을 고려하면 한 인물의 일생을 다룬 '오펜하이머' 흥행 신드롬은 더욱 특별한 의미를 전한다.
'오펜하이머'의 인기도 심상치 않다. 단순히 극장에서 그치지 않고 원작 도서 베스트셀러 등극,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점령 등 온오프를 넘나들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풍성한 볼거리는 물론 영화가 끝난 후 다양한 이야깃거리는 제공하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N차 관람 열풍까지 이어지고 있어 장기 흥행의 청신호를 밝히고 있다.
'오펜하이머'는 세상을 구하기 위해 세상을 파괴할 위험을 감수해야 하는 천재 과학자의 핵개발 프로젝트를 다룬 작품이다.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유니버설 픽쳐스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 출산' 손예진 "현빈♥과 골프장 데이트" 자랑 이유 있었네 [종합]
- '김국진♥' 강수지, 비문증 고백…"병원서 해줄 수 있는게 없다고"
- 나나, 전라 노출부터 남다른 춤선까지…다 보여준 '마스크걸' [엑's 이슈]
- '김태희 올케' 이보미…남편 이완과 럭셔리 생일파티
- 박선영, 30년 만 소개팅…5살 연하男과 핑크빛 '연락처 교환' (미우새)[종합]
- 율희, 3남매 양육권 '포기' 독 됐나…"최민환 성범죄 처벌이 영향 有" [엑's 이슈]
- 가스라이팅,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 18년만 탈출 '경악' (이말꼭)
- 송가인, 김종국 父 며느리 되나…"김종국, 전 재산 잃고 근육 없어도 좋아" (미우새)[전일야화]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