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옆경2' 김래원, 공승연에 "안 돌아오는 줄 알았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에서 김래원과 공승연이 다시 만났다.
25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7회에서 진호개(김래원 분)와 송설(공승연)이 마주했다.
진호개는 "안 돌아오는 줄 알았어"라고 속마음을 말했고, 송설은 "그럼 형사님은 왜 돌아오셨어요?"라고 되물었다.
이에 진호개는 "경찰이 범인 잡으러 오지"라고 답했고, 그런 진호개에게 송설은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업무협조"라면서 손을 내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에서 김래원과 공승연이 다시 만났다.
25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7회에서 진호개(김래원 분)와 송설(공승연)이 마주했다.
이날 진호개는 오피스텔 복도에 앉아서 송설을 기다리고 있었다. 송설은 그런 진호개를 보고 반가워했고, 이에 진호개는 "무사 퇴근 했다고 보고하려고"라고 말했다. 이에 송설은 "그 때도 말했지만, 보고까지는 안해도 되거든요?"라면서 웃었다.
진호개는 "안 돌아오는 줄 알았어"라고 속마음을 말했고, 송설은 "그럼 형사님은 왜 돌아오셨어요?"라고 되물었다. 이에 진호개는 "경찰이 범인 잡으러 오지"라고 답했고, 그런 진호개에게 송설은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업무협조"라면서 손을 내밀었다.
사진= 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 출산' 손예진 "현빈♥과 골프장 데이트" 자랑 이유 있었네 [종합]
- '김국진♥' 강수지, 비문증 고백…"병원서 해줄 수 있는게 없다고"
- 나나, 전라 노출부터 남다른 춤선까지…다 보여준 '마스크걸' [엑's 이슈]
- '김태희 올케' 이보미…남편 이완과 럭셔리 생일파티
- '홍현희 시매부' 천뚱, 8개월 잠적 이유…"건강 악화로 걷지도 못해"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