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두준, 26일 첫 방송 ‘뚜벅이 맛총사’ 출격…태국 여행서 보여줄 미식가 면모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3. 8. 25. 14: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라이트 멤버 윤두준이 '뚜벅이 맛총사'에 함께한다.
소속사 측은 25일 "윤두준이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채널S, 라이프타임 새 예능 프로그램 '히든 미식로드 - 뚜벅이 맛총사'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뚜벅이 맛총사'는 미식에 진심인 윤두준과 배우 권율, 이서준이 한국을 넘어 세계로 맛을 찾아 떠나는 푸드 어드벤쳐 프로그램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하이라이트 멤버 윤두준이 '뚜벅이 맛총사'에 함께한다.
소속사 측은 25일 “윤두준이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채널S, 라이프타임 새 예능 프로그램 '히든 미식로드 - 뚜벅이 맛총사'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뚜벅이 맛총사'는 미식에 진심인 윤두준과 배우 권율, 이서준이 한국을 넘어 세계로 맛을 찾아 떠나는 푸드 어드벤쳐 프로그램이다. 현지인과 소통하고 직접 발로 뛰어 발굴한 찐 맛집들로 맛북을 집필하는 여정이 그려진다. 윤두준의 우당탕탕 맛집 탐방이 시청자들에게 대리만족과 웃음을 전해줄 예정이다.
깔끔하고 몰입감 높은 먹방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윤두준이 '뚜벅이 맛총사'에서는 어떤 색다른 먹방과 맛 표현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첫 여행 지역이 태국으로 알려진 가운데 미식가 윤두준을 사로잡은 메뉴가 무엇일지도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현지 맛집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윤두준의 예능 센스와 친화력이 빛을 발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뚜벅이 맛총사'는 오는 26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20분 채널S,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