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박혁권, 무진 어벤져스 결성…신박한 사건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힙하게' 한지민, 이민기, 수호, 박혁권이 무진 어벤져스를 결성한다.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 측은 25일, 허당 초능력자 봉예분(한지민 분)과 열혈 형사 문장열(이민기)의 기상천외한 공조에 뉴페이스가 가세한 현장을 포착했다.
무진에서 발생한 강력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뭉친 허당 초능력자, 열혈 형사, 훈남 브레인, 생계형 무당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사건을 해결할 결정적 증거라도 찾은 것인지 봉예분은 김선우를 향해 '엄지척'을 건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힙하게' 한지민, 이민기, 수호, 박혁권이 무진 어벤져스를 결성한다.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 측은 25일, 허당 초능력자 봉예분(한지민 분)과 열혈 형사 문장열(이민기)의 기상천외한 공조에 뉴페이스가 가세한 현장을 포착했다. 훈남 브레인 김선우(수호)와 '신빨' 떨어진 생계형 무당 박종배(박혁권)가 어떤 '치트키'가 될지 궁금해진다.
지난 방송은 BJ 시아양(최희진)이 정체불명의 누군가에게 끌려가는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하며 긴장감이 치솟았다. 전광식(박노식)을 비롯해 마을 사람들의 수상한 행적이 미스터리를 증폭시켰다.
또한 사이코메트리로 차주만(이승준)의 후원자 명단을 훔친 사람이 할아버지 정의환(양재성)이라는 것을 알게 된 봉예분의 혼란이 궁금증을 높였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봉예분, 문장열, 김선우, 박종배의 신박한 크로스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무진에서 발생한 강력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뭉친 허당 초능력자, 열혈 형사, 훈남 브레인, 생계형 무당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달라도 정말 다른 이들의 절묘한 조화가 흥미롭다. 티격태격하면서도 어느 순간 척하면 척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는 '예열(예분X장열) 콤비'는 무슨 촉이 발동했는지 동기화된 눈으로 무언가를 응시하고 있다. 히어로가 돼 마을 곳곳을 누비는 두 사람이 이번에 해결할 미션이 무엇일지 흥미진진하다.
이어진 사진 속 김선우는 무진산에서 심각한 표정으로 땅을 내려다보고 있다. 앞서 공개된 5회 예고 영상에서 김선우는 "세상에 나쁜 사람들은 싹 다 없어졌으면 좋겠다"라고 분노하며 궁금증을 높였다. 과연 김선우가 분노한 사건은 무엇일지, 그의 활약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봉예분과 김선우의 달콤한 공조도 포착됐다. 사건을 해결할 결정적 증거라도 찾은 것인지 봉예분은 김선우를 향해 '엄지척'을 건네고 있다. 특히 서로를 향해 환하게 미소 짓는 두 사람이 설렘을 더한다. 여기에 생계형 무당 박종배의 엉뚱한 활약도 기대가 쏠린다. 직업에 맞지 않게 초를 꼭 쥐고 십자가를 그린 박종배. 겁을 잔뜩 먹은 우스꽝스러운 그의 표정이 웃음을 자아낸다.
'힙하게' 제작진은 "기상천외한 능력을 가진 무진 어벤져스가 뭉치는 결정적인 사건이 발생한다"라면서 "자신만의 치트키로 어떻게 사건을 해결해 나갈지 이들의 신박한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힙하게'는 오는 26일 오후 10시 30분에 5회가 방송된다.
사진=스튜디오 피닉스·SLL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 시매부' 천뚱, 8개월 잠적 이유…"건강 악화로 걷지도 못해"
- '김국진♥' 강수지, 비문증 고백…"병원서 해줄 수 있는게 없다고"
- 황재균, 결혼 잘했네…♥지연의 명품 선물 곁들인 폭풍 내조
- '김태희 올케' 이보미…남편 이완과 럭셔리 생일파티
- 나나, 전라 노출부터 남다른 춤선까지…다 보여준 '마스크걸' [엑's 이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