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다이스’ 뮤비 유튜브 조회수 1억뷰 돌파…통산 두 번째 기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믹스(NMIXX)가 '다이스'(DICE) 뮤직비디오로 통산 2번째 1억뷰 기록을 달성했다.
지난해 9월 19일 발매된 엔믹스 두 번째 싱글 '엔트워프'(ENTWURF)의 타이틀곡 '다이스' 뮤직비디오가 24일 오후 8시 24분경 유튜브 조회 수 1억 회를 넘어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엔믹스(NMIXX)가 ‘다이스’(DICE) 뮤직비디오로 통산 2번째 1억뷰 기록을 달성했다.
지난해 9월 19일 발매된 엔믹스 두 번째 싱글 ‘엔트워프’(ENTWURF)의 타이틀곡 ‘다이스’ 뮤직비디오가 24일 오후 8시 24분경 유튜브 조회 수 1억 회를 넘어섰다. 이로써 엔믹스는 데뷔곡 ‘오오’(O.O)에 이어 ‘다이스’까지 두 편의 뮤직비디오를 억대 뷰 반열에 올렸다.
‘다이스’는 독특하고 화려한 재즈 사운드, 몽환적 트랩, 중독성 강한 비트가 어우러진 곡. 거대한 파도를 온몸으로 표현하는 일명 ‘빅 웨이브’ 챌린지 안무로 국내외 많은 사랑을 받았다. 뮤직비디오는 주사위 게임 중 마주한 적대자의 방해에 맞서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는 공간을 향해 전진하는 엔믹스의 모험기를 흥미진진하게 그렸다. 화려한 색감의 세트장, CG 효과, 파워풀 군무 등 다양한 볼거리로 가득해 높은 인기를 견인했다.
이에 앞선 뮤직비디오들의 성적도 눈길을 끈다. 엔믹스의 미니 1집 타이틀곡 ‘러브 미 라이크 디스’(Love Me Like This) 뮤직비디오에는 다양한 오브제의 의미를 찾는 재미가 자리해 이목을 모았고, 24일 오후 9시 기준 7000만뷰에 육박했다.
한여름 밤 숲에서 벌어지는 신비로운 일들을 표현한 최신작 ‘파티 어클락’(Party O'Clock)은 전 세계 팬들에게 시원한 청량감을 안기고 조회 수 5000만 건을 훌쩍 넘기며 1억 뷰 고지를 향해 순항 중이다.
한편 엔믹스는 10월 7월과 8일 양일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첫 팬 콘서트 ‘엔믹스 체인지 업 : 믹스 유니버시티’(NMIXX CHANGE UP : MIXX UNIVERSITY)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죽었는지 확인하겠다" 초임교사 장례식서 벌어진 학부모 만행
- 대리기사 있는데…처음 본 女 차에서 유사강간한 30대男
- 혼잣말에 총 들고 탈영도…'강간살인' 최윤종 섬뜩한 軍생활
- "지들도 처맞고 다녀서…"라던 학폭 가해자들, 선처받았다
- 동거녀 딸들 강간한 60대男 "친딸 결혼식 임박, 재판 미뤄줘"
- 날 밝은 '운명의 11월'…김혜경 '先유죄', 이재명 대권가도 타격 전망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