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걸' 과몰입 탈출…웃음 넘치는 현장 비하인드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스크걸'이 공개 후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모두가 궁금해하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18일 공개 후 전 세계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마스크걸'이 뜨거운 열정으로 가득했던 현장을 포착한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은 지독한 악연으로 얽힌 극 중 관계와 달리 웃음과 열정이 가득한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마스크걸'이 공개 후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모두가 궁금해하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18일 공개 후 전 세계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마스크걸'이 뜨거운 열정으로 가득했던 현장을 포착한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마스크걸'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김모미의 파란만장한 일대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은 지독한 악연으로 얽힌 극 중 관계와 달리 웃음과 열정이 가득한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고 있다.
먼저 살인을 저질러 수감 생활을 하던 중 편지 한 통을 읽고 어떻게든 밖으로 나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중년의 김모미로 분한 고현정은 김용훈 감독과 끊임없이 소통하고 모니터를 꼼꼼하게 체크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고현정은 벽을 타는 와이어 액션을 직접 소화하며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을 선보였다. 아들을 살해한 범인을 끈질기게 추격하는 김경자 역을 맡은 염혜란은 물에 젖은 것도 개의치 않는 듯 모니터링에 열중해 놀라운 집중력을 보여줬다.
파란만장한 인생의 굴곡을 겪는 김모미를 연기한 고현정, 나나, 이한별 배우는 우울하고 처연한 눈빛을 벗어던지고 환히 웃는 모습으로 현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짐작하게 만들었다. 김경자가 광기의 추격을 펼치던 장면에서도 유쾌한 팀워크가 돋보였다.
나나와 한재이는 섬뜩한 피 분장을 하고 있으면서도 서로를 바라보며 한껏 상기된 표정을 짓고 있다. 또한 두 손을 쥐고 파이팅하는 포즈를 취하는 안재홍과 이한별 그리고 이들의 직장 동료는 입가에 띤 훈훈한 미소로 '마스크걸'에 과몰입해 아팠던 시청자들의 마음을 편안하게 만든다.
열정 가득한 촬영 현장은 물론 연기에 몰입하고 있는 배우들의 면면이 담긴 비하인드 스틸은 한순간도 놓치고 싶지 않은 장면을 완성해 낸 비결을 엿볼 수 있게 했다.
'마스크걸'은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중이다.
사진=넷플릭스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3세 김수미, 안면인식장애 고백 "며느리 서효림도 못 알아봐"
- '홍현희 시매부' 천뚱, 8개월 잠적 이유…"건강 악화로 걷지도 못해"
- '나는 솔로' 2기 종수 "순자와 잠수 이별로 소문, 내가 나쁜 놈 맞다"
- '김태희 올케' 이보미…남편 이완과 럭셔리 생일파티
- 나나, 전라 노출부터 남다른 춤선까지…다 보여준 '마스크걸' [엑's 이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