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혜진 사단의 크레아스튜디오, '미스터트롯' 전수경 PD 영입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혜진 사단의 크레아스튜디오가 '미스트롯2'와 '미스터트롯1'을 함께 했던 창립 멤버 전수경 PD를 전격 영입했다.
이와 관련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으로 트롯의 부흥을 함께 일으켰던 전수경 PD는 서혜진 사단의 크레아스튜디오와 다시 한번 의기투합, 원년 멤버로서의 더 큰 시너지를 이끌어 낼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서혜진 사단의 크레아스튜디오가 ‘미스트롯2’와 ‘미스터트롯1’을 함께 했던 창립 멤버 전수경 PD를 전격 영입했다.
서혜진 PD가 독립 후 설립한 크레아스튜디오는 ‘불타는 트롯맨’을 통해 또다시 저력을 입증했다. 현재는 ‘불타는 트롯맨’ TOP7을 중심으로 ‘불타는 장미단’과 ‘장미꽃 필 무렵’ 등을 제작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크레아스튜디오는 2024년 열리는 국내 최초 트롯 한일전 ‘트롯 가왕전’ 출전을 위한, 국가대표 트롯 가수를 뽑는 ‘현역가왕’의 론칭을 전해 비상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신박한 기획력과 탄탄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K-트롯의 세계화’를 위한 첫 번째 한일합작 프로젝트를 마련한 것.
이와 관련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으로 트롯의 부흥을 함께 일으켰던 전수경 PD는 서혜진 사단의 크레아스튜디오와 다시 한번 의기투합, 원년 멤버로서의 더 큰 시너지를 이끌어 낼 전망이다.
전수경 PD는 “‘트롯으로 한일전’이 열린다는 소리에 두말 없이 달려왔다. ‘미스트롯’에 이어 ‘미스터트롯’ 이후 잠시 접어둔 채 깊숙한 곳에서 충전시켜왔던 제 속의 트롯 에너지를 모두 끄집어내겠다”라며 “함께 땀 흘렸던 원년 멤버들과 또다시 새로운 사고를 칠 생각에 벌써부터 설렌다. 이제 트롯은 대한민국이 비좁은 것 같다. 글로벌하게 나아가는 트롯을 위해 한 힘을 보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당찬 소감을 전했다.
크레아스튜디오 측은 전수경 PD의 합류에 대해 “전수경 PD는 트롯 오디션 뿐아니라 ‘슈퍼밴드’와 ‘히든싱어’ 등을 연출했던 노래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높은 이해도를 가진 PD다”라며 “‘트롯의 글로벌화’를 위한 도약에 꼭 필요한 훌륭한 인재와 함께하게 돼서 기쁘다. 앞으로의 행보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전수경 PD와 서혜진 사단의 크레아스튜디오가 선보이는 ‘현역가왕’은 2024년 국내 최초로 치러질 ‘한일 트롯 가왕전’에 나갈, 대한민국 대표 ‘최정상급 여성 현역 트롯 가수’ TOP7을 뽑는 서바이벌 음악 예능이다. 방송 데뷔 33년 차에 빛나는 명실상부 국민 MC 신동엽이 MC로 발탁돼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23년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 크레아스튜디오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다인♥' 이승기, 신혼집 인테리어 공개…한강뷰 무지개 '감탄'
- '김태희 올케' 이보미…남편 이완과 럭셔리 생일파티
- 이경실 "'속도위반' 子, 아기 심장소리 들었다고…'끝났다' 생각" (동치미)
- 나나, 전라 노출부터 남다른 춤선까지…다 보여준 '마스크걸' [엑's 이슈]
- "'필러 녹이고 수술"…백보람, 신봉선에 성형 근황까지 '공개' (ㄴ신봉선ㄱ)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