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완판녀' 김이서, 비키니 사진 대방출…남다른 보디 라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어리더 김이서가 화려한 비키니 자태를 자랑했다.
최근 김이서는 "여행 내내 민낯으로 다니기 성공"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2000년 생인 김이서는 10대 시절이던 2016년 프로농구 안양 KGC인삼공사에서 치어리더 활동을 시작했다.
김이서가 표지모델로 나선 맥심이 완판되면서 '완판녀' 대열에 등극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치어리더 김이서가 화려한 비키니 자태를 자랑했다.
최근 김이서는 "여행 내내 민낯으로 다니기 성공"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이서는 여유로운 모습으로 물 속에서 시원한 여름 휴가를 즐기고 있다.
특히 다양한 디자인의 비키니를 입고 건강미 넘치는 탄탄한 보디라인을 자랑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2000년 생인 김이서는 10대 시절이던 2016년 프로농구 안양 KGC인삼공사에서 치어리더 활동을 시작했다. 현재 KBO리그 LG트윈스의 치어리더로 활발한 활동 중이며, 청순한 외모로 많은 야구 팬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또한, 2023년 맥심 6월호 표지모델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김이서가 표지모델로 나선 맥심이 완판되면서 '완판녀' 대열에 등극하기도 했다.
현재는 치어리더 활동과 함께 SNS에 다양한 일상을 올리며 누리꾼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김이서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다인♥' 이승기, 신혼집 인테리어 공개…한강뷰 무지개 '감탄'
- '김태희 올케' 이보미…남편 이완과 럭셔리 생일파티
- 이경실 "'속도위반' 子, 아기 심장소리 들었다고…'끝났다' 생각" (동치미)
- 나나, 전라 노출부터 남다른 춤선까지…다 보여준 '마스크걸' [엑's 이슈]
- 팝핀현준, 슈퍼카 6대+2억 엘리베이터 이어 별장까지 공개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