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겟’ 인터랙티브 챗봇 서비스 오픈… 예매권 이벤트까지
박로사 2023. 8. 24. 15:45
영화 ‘타겟’이 인터랙티브 챗봇 서비스를 오픈했다.
‘타겟’은 중고거래로 범죄의 표적이 된 수현의 일상 속에서 벌어지는 서스펜스를 담은 스릴러. 개봉 전부터 언론 및 관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타겟’이 카카오톡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터랙티브 챗봇 서비스를 오픈했다.
‘타겟’ 인터랙티브 챗봇 서비스는 한 번의 중고거래로 범인의 타겟이 된 수현의 이야기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관객 참여형 이벤트라는 점에서 영화를 기다려온 예비 관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챗봇으로 대화를 나누며 수현의 서스펜스 가득한 일상을 겪어보는 과정은 마치 내 이야기 같은 몰입감을 전하는 것은 물론 ‘타겟’에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인터랙티브 챗봇 서비스는 카카오톡에서 메가박스 플러스엠 플러스 친구를 추가한 뒤 1:1 채팅방에 입장한 뒤 채팅창의 ‘챗봇 참여하기’를 클릭하거나,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메시지(DM) 보내기를 이용해 실시간으로 수현의 일상 속을 체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챗봇 참여자들을 위한 예매권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높은 참여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는 인터랙티브 챗봇 서비스를 시작하는 ‘타겟’은 올여름 가장 강렬하고 현실적인 스릴러로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안겨줄 것이다. 오는 30일 개봉.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뮤지컬 배우 이지유, 9월 23일 ‘대기업 재직’ 일반인 남자친구와 화촉
- 왜 안 바꿔줘?...포켓돌 스튜디오 “유준원 모친, 의상·대열까지 지적”
- 척골 측부 인대 손상 오타니, 2023년 '투수' 시즌 아웃 선언
- '기습 입맞춤 추태' 논란 일파만파…피해 선수도 스페인축구협회장 '처벌 호소'
- ‘음주운전’ 이상민→김태현 발탁 황선홍호, 이강인 차출+부상 문제 해결 남았다
- ‘남남’ 최수영 “전혜진과 호흡 100점…♥︎정경호와 결혼? 좋은 소식 있다면” [IS인터뷰]
- ‘코리안 몬스터’ 뮌헨 핵심 둘 마음 샀다…“얘 엄청 재밌어, 경기장에선 명령 내려”
- 현아 “전 남친 던과 ‘환승연애3’ 출연 생각 있어...공개 열애 후회 NO”
- [TVis] 정유미, ‘열애설’ 이서진과 美 NBA 직관 “최우식 박서준이 엄청 놀렸다”(유퀴즈)
- 공격수 셋 삐걱…외국 감독 최초 ‘4G 무승’ 클린스만, 또 ‘1승’ 미뤄질까